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2/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1. 2022.03.02
    체리블렛 어떤 수식어 찰떡인 그룹 7인조 걸그룹 다국적 아이돌 그룹 체리(Cherry) 총알(Bullet)
  2. 2022.03.02
    운동 안하고 살 빼는 9가지 놀라운 방법
728x90
반응형

체리블렛, “어떤 수식어도 찰떡인 그룹 되겠다”





걸그룹 체리블렛이 1년 2개월 만에 돌아왔다. 보다 단단하고 한층 성장한 모습이다.

체리블렛은 2일 두 번째 미니음반 ’체리 위시‘(Cherry Wish) 발매를 앞두고 진행한 쇼케이스에서 “1년 넘게 다진 내실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의 제목 ‘체리 위시’는 원하는 대로 이뤄지길 바라는 체리블렛 멤버들의 소망, 꿈을 의미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러브 인 스페이스’와 귀엽고 당돌한 포부를 느낄 수 있는 팝 댄스곡 ‘브로큰’, 사랑하는 사람 앞 간지러운 기분을 표현한 ‘히컵스’, 설레는 감정을 풀어낸 펑키 팝 댄스곡 ‘닿을까 말까’, 한눈에 빠져 버린 운명의 짝에게 넘쳐나는 마음을 표현한 곡 ‘마이 부’ 등 총 5곡이 실렸다.

타이틀곡 ‘러브 인 스페이스’는 복고 풍 사운드 기반의 신스팝 장르다. 꿈에서라도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을 쟁취하려는 체리블렛의 주체적이고 성숙한 매력을 담았다.

멤버 보라는 “1년 2개월, 길다고 느껴질 수 있는 시간이지만 그만큼 내실을 튼튼히 다질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더 자신 있게 우리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보라를 비롯해 지원, 메이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에 출연, 개인의 경험과 역량을 더욱 탄탄히 쌓는 계기가 됐다. 지원은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를 준비하고 단기간에 집중해서 연습하면서 역량이 한층 발전하는 계기가 됐다.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보라 또한 “같은 목표를 갖고 같은 꿈을 꾸는 친구들과 서로 의지하면서 배운 게 많다”며 “꿈에 대해 간절함을 다시 한번 느끼면서 활동을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멤버들은 몽환적인 콘셉트를 소화하기 위해 표정, 안무, 노래까지 무엇 하나 놓치지 않고 성실히 준비했다. 채린은 “몽환적이라는 콘셉트를 처음 해봐 걸그룹 선배님들의 안무 영상을 많이 찾아보면서 표정 연습도 많이 했다”고 말했다.

해윤은 이번 음반에 대해 “‘러블리 몽환 에너제틱’이다. ‘러블리’와 ‘에너제틱’이라는 단어 사이에 어떤 수식어가 들어가도 찰떡인 그룹이 되고 싶다”며 “음악을 하는 이유는 많은 분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서다. 체리블렛의 음악을 듣고 더 많은 이들이 우리를 알아주는 게 ‘위시’다”라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 운동 안하고 살 빼는 9가지 놀라운 방법 ♠


살을 빼는 방법은 누구나 알고 있듯 적게 먹고 열심히 운동을 하면 됩니다. 하지만 많은 현대인들은 여러 상황으로 인해 시간을 들여 운동하거나 식이요법을 시도하기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런 상황에서 비교적 힘을 들이지 않고도 살을 뺄 수 있는 9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자기 전 베개 위에 다리 올려 놓기  

취침시 다리를 심장보다 높은 곳에 두면 부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엔 익숙하지 않아 잠이 안올 수 있으나 이 간단한 방법으로도 매끈한 다리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2. 대중교통 이용시 서 있기  

대중교통 이용시 앉아있는 것이 편하기는 하지만 단지 서서 가는 것 만으로도 두배 이상의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3. 파워워킹으로 걷기  

어차피 걸을 일이 있다면 시간도 단축하고 다이어트도 할 겸 팔을 앞뒤로 저으며 힘차게 걷는 파워워킹으로 걸어보세요. 파워워킹은 지방을 태우는데도 좋을 뿐 아니라 칼로리 소모량도 많고 근력도 얻을 수 있습니다.  

4. 에스컬레이터 대신 계단 이용  

요즘은 어딜 가나 에스컬레이터나 계단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3~5층 정도의 높이는 생각보다 힘들지 않으니 계단으로 다녀보세요. 계단 오르내리기는 생각보다 칼로리 소모가 높은 운동으로 복부 비만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5. 양치할 때 투명의자 하기  

양치를 하거나 책을 볼 때, 짬이 날때마다 5~10분간 투명의자 자세를 취해보세요. 별것 아닌 것 같은 이 동작이 탄탄한 허벅지를 갖게 만들어주고 이로 인해 신진대사율과 기초대사량도 높여줍니다.  

6. 따뜻한 물 마시기  

물을 충분히 마시면 몸 안 독소가 배출되고 배고픔을 덜 느끼게 되기 때문에 과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물은 따뜻한 상태로 마시는게 조흥ㄴ데 이는 체온 상승 및 혈액순환 개선을 도와 체중 감량 효과를 높여주기 때문입니다.  

7. 8시간 숙면 취하기  

숙면을 취하는 것 만으로도 TV를 보는 것보다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으며, 일찍 잘 경우 야식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고 규칙적 생활이 가능해집니다.  

8. 커피는 무조건 아메리카노  

많은 사람들이 식후나 졸음이 몰려올 때 달콤한 커피나 음료를 마십니다. 하지만 몇몇 달달한 음료들은 300kcal인 밥보다 열량이 높아 살을 찌개 만드는 주범이 됩니다. 만약 커피나 음료를 꼭 마셔야 한다면 열량이 10kcal가량밖에 안되는 아메리카노를 드셔보세요. 쌉싸름한 맛이 처음에는 싫을 수 있지만 한번 중독되면 오히려 헤어나올수 없는 매력이 있습니다.  

9. 식사시 천천히 꼭꼭 씹어 먹기  

뇌는 음식이 들어오고 20분이 지난 후에야 배가 부르다는 신호를 인지합니다. 식사시 천천히 꼭꼭 씹어먹으면 과식을 예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소화에도 좋아 위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건강 커뮤니티-

728x90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파의 마법같은 효과들  (0) 2022.03.11
고지혈증의 원인과 예방법  (0) 2022.03.04
복식호흡의 장점  (0) 2022.02.27
색깔로 알아보는 음식과 건강  (0) 2022.02.26
알고 먹자! 10가지 잡곡의 효능  (0) 2022.02.24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