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2/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1. 2022.04.30
    벌에 쏘였을 때 대처법
  2. 2022.04.29
    우이혼2 일라이 지연수 재결합 시그널?!
  3. 2022.04.27
    미연 본명 나이 데뷔 프로필 솔로 가수 한 걸음…(여자)아이들의 숨겨진 매력 (기자간담회)
  4. 2022.04.26
    20년 사귄 설현♥️이광수 장수 커플 위기상황 살인자의 쇼핑목록
  5. 2022.04.25
    이상엽·제시 커플룩 뽐낸 찐친 케미[인스타]
  6. 2022.04.24
    조여정(42) 짜장면 먹방 1년 한 번 먹는 짜장면…이러니 살이 안 찌지
  7. 2022.04.23
    배우 장가현 “8살때 母 극단적 선택 시도 목격, 父 바람 현장까지 봐”(심야신당)
  8. 2022.04.22
    이은해 20년전 만난 신동엽 “속깊은 아이였는데” 참담
  9. 2022.04.21
    박수홍 23살 연하♥️ 결혼 후 의외의 근황 포착→드러난 '충격 진실' 배우자 김다예 나이 프로필
  10. 2022.04.20
    계곡살인 이은해 만났던 신동엽 나이 가족 배우자 프로필 분노…남편과 통화내용 최초 공개 (실화탐사대)
728x90
반응형


♠ 벌에 쏘였을 때 대처법 ♠


벌은 꽁무니에 길고 가느다란 침을 통해 독액을 주사한다.

벌에 쏘이고 나면 부위에 통증, 종창, 작열감, 발열, 두드러기가 생길 수 있다.

부종 때문에 환자가 놀랄 수 있으나 심각한 문제를 유발하지는 않는다.

스테로이드 연고를 물린 자리에 바르면 가려움과 부종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된다.

스타민제도 물린 순간에 즉시 복용하면 국소 증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효과가 늦게 나타나므로 생명이 위험한 알레르기 반응을 해결할 수는 없다.

국소적 반응 이외에 전신적인 가려움증, 작열감, 두드러기, 입이나 혀의 부종, 기도폐색, 천식음, 흉부 압박감, 기침, 호흡곤란, 불안감, 복부통증 등 과민반응이 일단 발생하면 매우 빠른 경과로 진행하여 생명을 위협할 수 있으므로 빨리 병원으로 옮겨 치료를 받아야 한다.

벌에 쏘인 경우 피부에 침이 박혀 있는지 물린 곳을 잘 살펴보아야 한다.

대개의 경우 침이 이미 빠져 나와 없는 경우가 많으나 물린 부위에 침이 남아 있으면 2∼3분간 침에서 독이 계속 나와 더 손상을 입게 되므로 신용카드, 바늘, 칼날 같은 것으로 독침이 들어있는 주머니를 긁어내고 이차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물린 부위는 비눗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

통증과 독이 흡수되는 것을 줄이기 위해서는 얼음찜질이 도움이 된다.

심한 전신증상을 보이는 경우 누운 자세로 머리를 뒤로 젖혀 기도를 충분히 확보한 자세로 빨리 병원으로 후송하여 응급 치료를 받아야 한다.




-가톨릭중앙의료원 건강칼럼-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우이혼2’ 일라이, 지연수에 재결합 시그널?!



일라이와 지연수가 아들 민수와 함께 하룻밤을 보내게 된 가운데, 또 다시 서로를 향한 서슬 퍼런 독설을 퍼부었다.

29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 4회에서는 일라이와 지연수, 아들 민수가 2년 만에 함께하는 하룻밤이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일라이와 지연수는 “아빠, 하룻밤만 자고 가요”라는 아들 민수의 간절한 바람에 마음이 움직였고 하룻밤을 보내게 된 상황. 민수를 침대에 눕힌 후 거실에 단둘이 남게 되자 일라이는 지연수에게 “나 샤워해도 돼?”라며 돌발 질문을 날려 지연수를 당황하게 했다. 이로 인해 분위기가 급격하게 어색해진 가운데, 지연수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다음날 아침, 일라이와 지연수는 민수를 등원시킨 뒤 아들 민수 앞에서는 차마 꺼낼 수 없었던 속 이야기를 털어놓기 시작했다. 지연수는 “나는 미국에서 혼자였다. 남편은 없었고 아들로서의 일라이만 있었다”고 미국 생활에서의 속상함을 쏟아냈고, 일라이는 “난 항상 네 옆에 있었다. 네 화풀이 대상이었다”고 맞받아치며 또 다시 불안감을 고조시켰다.

이에 지연수는 “(시어머니가) 귀머거리 3년, 벙어리 3년, 장님 3년으로 살라고 귀에 딱지가 앉도록 얘기했다”며 “나만 참으면 된다고 했다”고 울분을 토했고 이를 들은 일라이는 “우리 부모님은 그런 얘기 할 사람이 아니다”라면서 언성을 높였다. 결국 일라이는 계속되는 말싸움에 완전히 지쳐버린 듯 집을 박차고 나가 버렸던 것. 두 사람의 갈등이 갈수록 깊어지면서 과연 해결을 위한 합의점을 찾을 수 있을지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한바탕 전쟁을 치른 두 사람은 인근 카페로 향했고, 민수에 대한 걱정과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다. 이때 일라이가 “내가 만약 한국 들어와서 살게 되면 어떨 것 같냐”며 넌지시 지연수의 의중을 묻는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일라이의 제안에 지연수는 어떤 대답을 내놨을지, 두 사람은 재결합에 대해 같은 생각을 갖고 있을지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일라이와 지연수가 아들 민수와 함께 무려 2년 만에 꿈만 같은 하룻밤을 보내는 모습이 뭉클한 감동을 안기게 될 것”이라며 “민수를 누구보다 사랑하는 두 사람 사이에 결국 재결합이라는 청신호가 켜지게 될지 29일(오늘)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아이들 미연 청량한 솔로 데뷔

미연, 솔로 가수로 한 걸음…"(여자)아이들의 숨겨진 매력" (기자간담회)



"미연, 저 자체를 꽉꽉 채워 넣었습니다."

미연은 (여자)아이들의 메인 보컬이다. 따뜻한 음색은 물론, 때로는 파워풀한 성량으로 리스너를 사로잡았다. 팔색조 매력을 가감 없이 뽐냈다.

이번엔 솔로에 도전한다. 데뷔 5년 만에 자신의 색깔,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앨범을 준비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미연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여자)아이들은 늘 파격적이었다. 틀에 갇혀 있지 않았다. 당당하게 자신들의 생각을 표현했다. 라틴풍, 탱고풍, 힙합, R&B 등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여왔다.

미연의 첫 솔로는 어떨까. "이번 앨범명은 미연의 약자 'MY'와 '나'라는 의미의 중의적 표현"이라며 "저 자체로 가득 채운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미연은 27일 서울 마포구 한 카페에서 첫 솔로 미니앨범 '마이'(MY)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를 열었다.



◆ "메인 보컬의 첫 솔로 앨범"

미연은 (여자)아이들이 3번째 솔로 주자가 됐다. 앞서 메인 래퍼 소연, 서브 보컬 우기가 개인 앨범으로 활동한 바 있다. 메인 보컬로서의 솔로앨범, 부담은 없었을까.

그는 "메인 보컬이라서 부담을 느꼈다기보다는 (여자)아이들 멤버로서 자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많이 노력했다.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 설렘이 더 컸다"고 미소 지었다.

'마이'는 미연의 모습 그대로를 담은 앨범이다. "하고 싶은 음악, 보여드리고 싶었던 것을 다양하게 담았다. (그러나) 뭔가를 꼭 보여줘야겠다는 강박관념은 가지지 않으려 했다"고 소개했다.

욕심을 내기보다는 초심을 떠올렸다. "처음 가수를 꿈꿨던 시점으로 돌아가 생각했다. 과연 (대중분들께) 어떤 모습을, 어떤 곡을 들려주고 싶을까 고민했다"고 회상했다.

멤버들의 응원도 큰 힘이 됐다. "곡 선정부터 도와줬다. 칭찬과 코멘트를 많이 해준다. 타이틀곡도 엄청 좋아한다. 자주 따라 불러주고 있다. 우기는 작업에도 참여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 "내 맘 가는 대로 가볼래"

타이틀곡은 '드라이브'(Drive)다. 자신의 색을 지키며 나아가려는 마음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그렸다. 어려움 속에서도 자신을 지켜내는 이들을 위한 응원도 담았다.

미연은 "새롭게 출발하는 지점에서 스스로에게 외치는 다짐 같은 노래"라며 "봄 날씨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기분 좋게 들을 수 있는 곡"이라고 알렸다.

'드라이브'는 록 장르다. 미연은 "(여자)아이들이 했던 음악과 다르고 그동안 불러왔던 음악과도 거리가 있었다. 그간 선보인 OST, 피처링과도 차이가 있어서 택했다"고 설명했다.

미연의 청량한 보컬이 잘 드러나는 곡이다. 부드러운 음색과 섬세한 완급 조절이 매력을 더했다. "바람을 가로지르며 시원하게 드라이브하는 모습이 떠오르는 노래"라고 덧붙였다.

소개하고 싶은 부분도 짚었다. "내 맘 가는 대로 가로질러 가볼래 날 위해"라는 파트였다. "누군가를 위해서가 아니라 날 위해 나의 길을 가겠다는 가사가 좋게 다가왔다"고 전했다.

"솔로 가수로 출발하는 (제) 자신에게 전하는 다짐이랄까요. 어려운 시기 스스로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 같더라고요."



◆ "미연의 숨겨둔 일기장"

미연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각오가 남달랐다. 하나부터 열까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준비했다. 타이틀곡뿐 아니라 수록곡 전반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리드미컬한 '로즈', 알앤비&펑크 장르의 '소프틀리',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운 보컬의 매력을 담은 '티아모', 리듬사운드가 인상적인 '차징', 발라드 '소나기' 등이다.

'소나기'는 우기가 작곡, 선물한 노래다. 미연은 데뷔 후 첫 작사에 도전했다. "이 곡은 원래 밝은 가사의 곡이었다. 듣다 보니 슬프게 느껴졌다. 우기에게 가사를 바꿔보자 했다"며 작사 계기를 전했다.

미연은 자신의 일기장을 들여다봤다. "20대 초반에 쓴 글을 다시 읽었다. 일기는 물론, 영화, 드라마를 보고 느낀 감정들을 많이 써뒀었다. 곡과 분위기가 잘 맞았다. 파바박 진행한 곡"이라며 웃었다.

우기와의 작업 소감도 밝혔다. "편하고 재밌었다. 우기가 많은 곡을 줬는데 그중 한 곡을 택한 것"이라며 "우기가 디테일하고 세밀하게 봐준 덕분에 좋은 곡이 탄생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티아모'도 매력적인 곡으로 꼽았다. "상대적으로 강한 곡이다. 가사는 밝지만 감정을 파워풀하게 표현했다. 팬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이 담긴 곡이라 (조금 더) 애정이 간다"고 말했다.



◆ "계속 채워갈 미연의 色"

미연은 올해로 데뷔 5년 차를 맞았다. 그동안 끊임없이 달렸다. 그룹 활동 외에도, OST 가창, 피처링 참여, 음악방송 MC, 웹드라마, 라이브쇼 호스트, 솔로앨범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했다.

지난 5년을 되돌아봤다. "벌써 5년 차가 됐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렀다. 코로나로 인해 팬들과 만나지 못한 시간이 길어서 (더) 그렇게 느껴진다"며 말문을 열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3월 긴 공백기 끝에 신곡을 발표했다. '톰보이'는 여전히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오래 공들여 준비한 앨범이 큰 사랑을 받게 돼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인사했다.

미연이 꿈꾸는 솔로 가수의 모습은 어떨까. "편안하고 위로와 위안이 되어 드리고 싶다. 선배 가수들을 보면서 꿈을 키워 왔기 때문"이라며 "많은 분들께 환기를 시켜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저는 오랜 기간 연습생 생활을 거쳤어요. 데뷔한 뒤로는 제게 행복하고 감사한 일들이 많이 생겼죠. (그래서 더욱) 대중분들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리고 싶어요. 앞으로도 이런 음악을 계속 해나가고 싶습니다.

한편 미연은 금일(2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미연 본명 나이 키 학력 데뷔 프로필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20년 사귄 설현♥이광수 장수 커플, 위기상황 찾아오나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이광수와 김설현이 20년 커플 역사에 지각변동을 일으키는 최대 위기에 봉착한다.

오는 4월 27일(수)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연출 이언희/극본 한지완/기획 스튜디오 드래곤/제작 비욘드제이)은 평범한 동네에서 발생하는 의문의 살인사건을 마트 사장, 캐셔, 지구대 순경이 영수증을 단서로 추리해 나가는 슈퍼(마켓) 코믹 수사극. 그런 가운데 26일(화), 바람 잘 날 없는 20년 커플 이광수(안대성 역)와 김설현(도아희 역)에게 찾아온 위기 상황 스틸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이광수와 박철민의 첫 만남이 담겨 눈길을 끈다. 김설현의 집에 방문한 이광수가 예비 장인 박철민과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앞만 보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숨 막힐 듯 어색한 공기가 흐르는 가운데 이광수는 박철민을 힐끗 쳐다보며 대화의 물꼬가 트일 타이밍을 노리고 있다. 반면 박철민은 떨떠름한 표정을 지은 채 이광수를 향한 시선을 차단하고 있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 고조되는 긴장감 속 이어진 스틸에는 박철민이 급기야 죽도를 들고 호구를 쓴 이광수를 공격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과연 어색한 첫 만남 뒤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 가운데 배우 박철민이 ‘살인자의 쇼핑목록’ 1회에 김설현의 아버지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특히 이광수와 박철민의 첫 만남은 이광수가 선택한 가장 기대되는 장면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관련해 이광수는 “아희 아버지 역에 박철민 선배님께서 특별 출연해주셨는데 선배님께서 소화해주신 덕분에 대본보다 더 재미있는 장면이 나온 것 같아 기대된다. 선배님께 이 기회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말해 ‘살인자의 쇼핑목록’ 1회에 대한 기대감이 커져간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오는 4월 27일(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사진=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이상엽·제시, 커플룩으로 뽐낸 '찐친 케미' [인스타]


배우 이상엽과 가수 제시가 '찐친 케미'를 뽐냈다

25일 이상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내 화이팅하라구 H.O!!"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엽과 제시는 민트색 옷에 청바지 차림으로 깔맞춤을 한 모습. 제시는 이상엽의 어깨에 팔을 올리며 다정함을 뽐내고 있다.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제시는 "땡큐 오빠"라는 댓글을 남겼고, 팬들은 "잘 어울린다", "커플룩 아니에요?", "항상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시와 이상엽은 현재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3'에 출연 중이다.
백승훈, 사진출처 이상엽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조여정, 1년에 한 번 먹는 짜장면…이러니 살이 안 찌지


배우 조여정(42)이 짜장면 먹방으로 눈길을 끌었다.

24일 가수 옥주현(43)은 개인 SNS를 통해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조여정과 함께 청담동 중식당을 방문한 모습이 담겨있었다.

옥주현은 "이 친구의 말 중 -거기 중식, 짜장면은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라는 말은 절대 흘려 버려야 하는 말이다(우리 친구들 사이에선..)"이라며 "이유인즉슨, 그녀는 짜장면을 일 년에 한 두 번 먹을까 말까 하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추천해서 찾아간 곳은 모두 실패여뜸. 역시 고기도 많이 먹어본 사람이 안다고.."라며 "무튼 오늘 그 특별한 연중행사와 같은 그녀의 짜장면 먹방! 놓치지 않을꼬야"라고 덧붙였다.



영상 속 조여정은 "내일모레 옷 사이즈 재는 날이라 먹으면 안 되는데"라며 열심히 짜장면을 비볐다. "짜장면을 자주 안 먹으니 비빌 줄을 몰라. 이렇게 흔들어"라는 조언에는 "아! 흥분해서 깜빡했어. 먹방에서 많이 봤는데"라며 미소 짓기도 했다. 드디어 입에 면을 넣은 그는 감탄사를 연발한 뒤 "진짜 맛있다"라며 기뻐했다.

한편 조여정은 지난해 11월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에 출연했다.

[사진 = 옥주현 SNS]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배우 장가현 “8살때 母 극단적 선택 시도 목격, 父 바람 현장까지 봐”(심야신당)




배우 장가현이 어린 시절 부모 때문에 상처 받았던 사연을 공개했다.

4월 22일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의 콘텐츠 ‘심야신당’에는 ‘사랑과 전쟁’의 간판 스타 배우 장가현이 출연했다.

영상에서 정호근이 “어려서 남자를 일찍 알았거나 집안에 있는 식구들을 통해서도 마음이 많이 아파했다. 불안하고 화났고, 부모의 덕이 없다. 맨날 부모님과 싸웠다”라며 겉으로는 밝고 활기차지만 마음 속으로 상처가 많다라고 추측ㄷ했다.

장가현은 “아버지가 바람을 많이 피셨다. 엄마가 어릴 때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을 정도다. 제가 눈으로 본 건 초등학교 때 한 번이다. 그때가 초등학교 1학년 때다. 늘 어머니가 우셨다”라며 “2, 3학년 때는 아빠가 바람 피는 현장에도 같이 데려가셨다. 아빠라 어떤 여자분이랑 앉아 계셨고 엄마랑 저랑 앉아 있었다. 장난 치다가 뭘 떨어트려서 봤는데 두 분이 손을 잡고 계시더라”고 회상했다.



이어 “그 당시에는 큰 충격이 아니었다. 엄마가 극단적 선택을 해서 병원에 갈 때도 외할머니가 ‘동생 잘 보고 있어’라고 할 때도 동생을 챙겨야겠다는 마음 정도였다. 고학년이 되면서 빚쟁이가 계속 찾아오고 부모님이 다 때려 부수면서 싸웠는데 누구랑 살 건지 부모님이 저희한테 강요했다”라며 “겁이 나서 숨어있다가 잠잠해져서 나가보면 여자랑 찍은 사진들이 막 찢어져 있었다. 그런 일들이 많았다”라고 덧붙였다.

장가현은 자신이 6학년 때 참다가 폭발한 어머니가 자신과 형제들만 고속버스에 태워 아버지한테 보냈던 순간을 떠올렸다. 장가현은 “가면서 ‘엄마도 우리를 버리는구나’라는 마음이 컸다. 지금은 아이를 키우면서 보니까 남편의 부재와 혼자 육아를 한 엄마가 힘들었겠다는 걸 이제는 안다”라고 말했다.

아버지와 정반대로 자상한 사람을 만나 결혼했다는 장가현은 “남편과는 불같은 사랑을 했고, 너무도 자상하고 가정에 충실한 사람과 만나서 결혼했고 결혼 10년간은 너무 사랑했다”라면서도 “치명적으로 극단의 남자를 선택했다고 할까. 모든 걸 제약했고 어떤 것도 통제를 벗어나는 걸 싫어하고, 그런 성향이 강하다 보니까 답답했다. 그래도 절대 이혼은 안 하고 싶었는데 더 이상은 사랑이 없으니까 내가 아닌 나로 살 수 없었다”라고 이혼 사유를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푸하하TV-심야신당' 영상 캡처)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이은해 20년전 만난 신동엽 “속깊은 아이였는데” 참담


신동엽이 가평계곡살인 사건 피의자로 지목된 이은해를 과거 만났던 기억을 떠올리며 복잡한 심정을 드러냈다. MBC 방송화면

방송인 신동엽이 ‘계곡살인사건’ 피의자 이은해를 만났던 과거를 회상하며 참담함을 감추지 않았다.

신동엽은 21일 방송된 MBC 시사프로그램 ‘실화탐사대’에 출연해 공개수배됐다 검거된 이은해와의 인연을 떠올렸다.

이은해는 ‘계곡살인사건’ 피의자로 내연남 조현수와 함께 2019년 6월 경기도 가평군 용소계곡에서 남편 고 윤씨에게 다이빙을 강요해 물에 빠져 숨지게한 혐의를 받는다. 이들이 보험금 8억원을 받기 위해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검찰은 보고 있다.

여러 범행을 저지로 수 차례 사실혼 관계를 이어온 이은해의 행적은 국민을 분노케 했다.

신동엽은 이날 방송에서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과거 이은해와 만난 과거가 있기 때문이다. 이은해는 2002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러브하우스’ 사연자로 출연해 신동엽과 마주했다.

신동엽은 “저 친구(이은해) 얼굴이 기억나진 않지만 ‘러브하우스’에서 함께했던 가정 중 기억에 남는 세 번째 정도”라며 “어린 딸이 장애를 가진 부모님을 잘 챙겨서 ‘어쩜 애가 이렇게 속이 깊을까’라는 생각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니 그렇게 그때 효녀였던 친구가 어떻게 이렇게 됐을까, 놀랐다. 정말 많이 놀랐다”며 참담함을 감추지 않았다.

이은해를 둘러싼 범행 의혹이 속속 드러나자 신동엽은 탄식을 연이어 내뱉었다. 그는 “그 당시 얘(이은해)는 정말 컸을 때 주변사람들과 제가 챙겨줬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다”며 “취직이라도 시켜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범행)내용을 보니 뭐라 말하기 힘들다”고 말했다.

방송 말미 신동엽은 “방송을 떠나, 못 보겠다. 화가 난다”며 복잡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은해는 조현수와 함께 사건 발생 2년 10개월만에 구속됐다. 이은해는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해 자신의 살인미수 혐의 등을 부인하는 내용의 자필 진술서를 제출했다.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박수홍 나이 키 학력 데뷔 프로필
배우자 아내 김다예 23살
朴洙弘 | Park Soo-hong
Park-SH-1
출생
1970년 10월 27일 (51세)
서울특별시 휘장 서울특별시 마포구 CI 마포구 공덕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밀양 박씨 종문 밀양 박씨
신체
184cm, 78kg, O형
가족
아버지 박태환(1939년생)[1], 어머니 지인숙(1942년생)
형 박진홍(1967년생), 동생 박준홍[2]
아내(1993년생, 2021년 7월 결혼 ~ 현재)[3]
반려동물
반려묘 박다홍(2019년생)
학력
서울공덕초등학교 교표 서울공덕초등학교 (졸업)
마포중 로고 마포중학교 (졸업)
숭문고등학교 로고 다크모드 숭문고등학교 (졸업)
대림대 대림대학교 (영어과 / 전문학사)
한세1 한세대학교 (관광경영학 / 학사)[4]
한세1 한세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 석사)[5]
직업
코미디언, 유튜버, 방송인
데뷔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 (공채 7기)
소속사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6]
병역
대한민국 육군 마크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종교
개신교(순복음)[7]
별명
박박이, 아재 클러버, 줌마수홍

와이프 김다예 (프로필 1993
년생 30세, . 부부 나이차이 23살, 학력 숭실대 건축학
과,공대 졸업 후방송 리포터 활동 이력 현재 직업 무
직) 씨에 대한 루머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
니다.

박수홍, 23살 연하♥︎와 결혼 후 의외의 근황 포착→드러난 '충격 진실' [Oh!쎈 그알]


방송인 박수홍과 친형 간의 갈등이 1년 넘게 이어져 오고 있는 가운데 박수홍 본인도 모르게 가입된 생명보험이 8개가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또 한 번 파장을 불러일으켰다.

박수홍은 지난해 3월 친형이 수십 년 동안 박수홍의 출연료, 계약금 등을 횡령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대중에게 충격을 안겼다. 박수홍 역시 이와 관련해 자신의 SNS에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라고 밝이며 형제 간의 갈등이 수면 위로 올라왔던 바.

이에 친형 측은 박수홍과의 갈등이 재산 때문이 아니라 여자친구때문이라고 주장하며 횡령 의혹에 대해 부인했고, 이에 박수홍은 지난해 4월 친형을 상대로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혐의로 서부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그 과정에서 앞서 박수홍이 친형 측에 피해 보상 없이 양측의 재산을 박수홍 7, 친형 3으로 나누자는 합의서를 전달했으나 친형 측이 응하지 않았다는 게 드러난 가운데 박수홍은 두 달 뒤인 6월 친형 부부를 상대로 116억 원대 손해배상 민사 소송까지 제기했다.
23일 서울 홍대 KT&G 상상마당에서 2018 코미디위크 in 홍대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코미디위크’는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개그 페스티벌이다. 박수홍·남희석·김영철·유세윤·박준형·정종철·김시덕·윤형빈·김기리·김성원·서태훈·류근지 등의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인기 개그맨들이 한자리에 모인다.박수홍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박수홍은 지난해 7월 친형이 문제 삼은 23세 연하 여자친구의 존재를 인정한 것은 물론 혼인신고까지 하며 법적인 부부로 결혼한 사실을 깜짝 발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그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내게 삶의 희망을 준 다홍이의 아빠로서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족을 꾸리려 한다. 남들처럼 크고 화려하지는 않아도 번듯한 결혼식을 못해 준 것이 미안할 따름이다. 하지만 나의 개인적인 일로 머뭇거리며 상처주는 어리석음은 범하지 않으려 한다”고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이후 박수홍은 아내와 유기견 봉사활동을 하는 둥 조용히 결혼생활을 이어왔고 최근에도 이 같은 근황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그 사이에도 각종 루머를 유포한 유튜버와 악플러들을 고소하는 등 크고 작은 이슈들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최근 친형 부부가 박수홍 본인도 모르게 가입한 생명보험 8개가 있으며, 붙잡힌 악플러가 형수의 지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또 다시 충격을 안겼다.



박수홍의 법률 대리를 맡은 노종언 변호사(법무법인 에스)는 19일 OSEN에 생명 보험 및 악플러 관련 보도가 전부 사실이라며 “박수홍이 피보험자로 가입된 생명 보험이 8개며, 총 보험 보상액 액수는 11억 3천만원이다. 하지만 중복 지급 되지 않는 액수를 제외하면 6억 1천 5백만원 가량을 지급받게 된다. 6개는 법적 상속자가 받으며 2개는 법인이 수익자다. 법인 중 한 곳은 박수홍과 형이 5:5로 지분이 된 곳이며 나머지는 형의 가족이 100% 지분을 소유한 곳”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 포털 사이트에 헤비 악플러가 있다. 허위사실 유포해서 명예훼손 고소 한 것이 불송치 결정이 내려져서 내용을 보니까 악플러가 인터넷에 허위사실을 적시한 것은 맞다고 인정했는데 박수홍의 형수에게 들은 말이어서 사실이라고 믿었다라고 진술했다. 그래서 저희는 허위 사실이라는 것을 몰랐을 수가 없다고 생각해서 재수사를 요청했고 재수사가 들어갔다”고 전했다. 이에 형수 역시 허위사실 최초 유포 혐의로 수사를 받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박수홍이 입양한 고양이 다홍이가 구조된 것이 아니라 구매한 것이라는 루머 역시 동물병원 진료기록이 공개되며 허위 사실로 판명났다.

현재 박수홍이 친형에게 제기한 형사, 민사 소송 관련 수사가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신동엽 나이 키 가족 배우자 자녀 학력 데뷔 프로필

24

'계곡살인' 이은해 만났던 신동엽 분노…남편과 통화내용 최초 공개 (실화탐사대)


21일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가 '계곡 살인' 사건의 전말과 피의자 이은해의 과거를 집중 추적한다.

◆4개월간의 도주 끝에 검거된 '계곡 살인' 사건 범인, 이은해와 내연남

지난 2019년 6월30일, 아내의 친구들과 함께 계곡으로 놀러 간 故윤모씨는 끝내 돌아오지 못했다. 해가 지고 안전요원들이 떠난 오후 8시. 아내 이은해와 내연남은 수영을 전혀 못 하는 남편을 아무런 보호장비 없이 물에 뛰어들게 한 뒤 구조하지 않아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잠적 4개월, 공개수배 17일 만에 검거된 두 사람. 그들의 도피행각이 계속되면서 수많은 의혹이 쏟아져 나왔다.

충격적인 사실은 또 있었다. 아내 이씨가 그 전부터 남편 윤 씨를 살해하려는 시도를 여러 차례 감행한 정황이 드러난 것이다. 윤씨 사망 4개월 전, 그에게 복어 독을 넣은 음식을 먹이는가 하면, 3개월 후에는 낚시터에서 이은해와 내연남이 남편을 빠뜨리기까지 했다.

유가족은 이 모든 것이, 8억의 보험금을 노린 이은해의 계획이었다고 말한다. 실제로 윤씨에게 살해 시도를 할 때마다 생명보험의 효력을 되살렸고 끝내 윤씨는 보험 실효 4시간 전 가평계곡에서 사망하고 말았다. 하지만 이은해와 내연남은 지금까지도 조사에 비협조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들이 끝까지 숨기려는 진실은 무엇일까.

'실화탐사대' 예고편 이미지. [사진=MBC]


◆윤씨와 이은해의 통화내용 최초 공개

제작진은 유가족으로부터 고인이 생전 사용했던 휴대전화를 건네받았다. 그 속에는 남편 윤씨와 아내 이은해의 통화 녹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과연 부부는 어떤 대화들을 주고받았을까. 윤 씨와 이은해의 통화내용을 들은 MC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정상적인 부부로 보기엔 너무나도 이해되지 않는 두 사람의 대화. 심지어 윤 씨가 밀린 월세를 냈다고 하자 이은해는 여행경비가 필요한데 왜 돈을 냈냐며 화를 내는 어처구니없는 모습을 보였다.

"우리 (여행) 가는 것도 내가 돈을 미리 내놨거든...

(월세를) 냈다고? 내가 급한 거라고 얘기했잖아."

-윤씨와 이은해의 통화 中

그리고 전문가는 윤 씨 휴대전화에 남아있던 한 장의 사진에 주목했다. 평범한 부부의 사진으로 보이지만 그 위에는 '너는 벗어날 수 없어-주연 윤OO(남편)/각본 이은해'라는 문구가 적혀있었다. 사회에서 고립된 남편과 그를 도구로 이용했던 이은해의 관계를 단적으로 드러내는 메시지라는 것이다.

◆신동엽을 비롯한 MC들을 충격에 빠뜨린 이은해의 과거

이은해는 과거 MBC '러브하우스'에 출연했던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충격을 주었다. 몸이 불편한 부모님을 잘 모시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았던 한 소녀. 당시 프로그램에서 이은해 가족을 직접 만나고 도왔던 MC 신동엽은 그녀를 또렷이 기억하고 있었다. 수많은 '러브하우스'의 사연자 중에서도 감동적이고 따뜻한 사연으로 손꼽을 정도로 이은해 양과 그 가족을 특별하게 기억하고 있었다.

하지만 '실화탐사대'에서 지금은 너무나도 달라진 이은해의 모습을 다시 만나게 된 MC 신동엽은 사건 관련 내용을 보는 내내 할 말을 잃었다. 남편 윤씨의 극심한 생활고, 아내에게 모든 재산을 갖다주면서도 함께 할 시간조차 갖지 못하는 이해할 수 없는 관계에 안타까워했고 남편을 끝내 죽음으로 몰아넣고서도 아무렇지 않게 여행을 즐기는 이은해의 모습에 분노했다. 다른 진행자들도 마찬가지였다. 김정근, 강다솜, 박지훈 MC들은 이은해의 과거 행적들이 하나씩 드러날 때마다 충격에 빠졌다. 남편 윤 씨를 끝까지 이용하고 끝내 살해한 이은해, 도대체 그녀는 어떤 사람일까.

'실화탐사대'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