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2/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1. 2022.06.23
    치유 효능을 갖고 있는 맛있는 물
  2. 2022.06.23
    이계인 "결혼 후 사라진 아내...알고 보니 60대 내연남과 10년 넘게 만나" ('동치미') 1
  3. 2022.06.23
    조수미 1년 호텔비용만 54억?…하룻밤 1500만원 스위트룸 공개('집사부일체')
728x90
반응형


♠ 치유 효능을 갖고 있는 맛있는 물 ♠

 
비타민 물은 매우 간단하게 만들 수 있지만 체중에 따라 필요한 만큼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우리는 매일 물을 마셔야 신체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분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때로는 그냥 물을 마시는 것이 질릴 수도 있다. 오늘은 치유 효능을 갖고 있는 맛있는 물을 소개한다. 과일이나 허브와 같은 자연적인 재료를 활용해서 맛있는 물을 만들어 보자! 
 
○ 맛있는 녹차, 민트, 라임 물
지방을 연소하고 소화를 개선하며 두통 및 충혈이 있을 때 마시면 도움이 되는 물이다.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한 잔을 마시고 낮에 몇 잔을 더 마실 것을 추천한다. 
 
○ 딸기, 키위 물
딸기와 키위를 함께 사용하면 맛있는 물이 완성된다.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면역력을 키우고 소화를 개선하며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고 혈당을 낮추는 데 효과적이다. 
 
○ 오이, 라임, 레몬 물
이 음료는 상쾌한 맛을 선사하기 때문에 햇볕이 내리쬐는 날에 마시면 좋다. 오이, 라임 그리고 레몬을 함께 사용하면 면역력을 강화하고 복부 팽만을 완화하고 입맛을 조절하며 소화를 활성화하는 이점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 맛있는 레몬, 라임, 오렌지 물
이러한 감귤류 과일로 만든 물은 바이러스, 박테리아, 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감기와 독감을 예방하고 소화를 촉진하며 위산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물은 미지근하게 섭취할 것을 추천한다. 
 
○ 맛있는 파인애플, 샐비어 물
파인애플 샐비어 물은 정화 효과를 갖고 있다. 신체를 정화하고 독소 배출을 촉진한다. 또한 상쾌한 맛을 선사하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 마시면 훌륭하다. 
 
○ 레몬, 자몽, 민트 물
레몬, 자몽 그리고 민트로 만든 물은 하루에 1리터 이상 섭취해도 된다.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을 강화하고 신체를 정화할 수 있다. 
 
○ 멜론, 수박 물
멜론과 수박은 수분 함량이 높고 훌륭한 맛을 선사하며 비타민 C가 풍부하다. 이러한 두 가지 재료를 함께 사용하면 체액 저류, 지방 연소 및 신체 정화 효과를 갖고 있는 물이 완성된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거나 피부가 건조하다면 마셔 보자! 
 
○ 블랙베리, 레몬, 민트 물
항산화 효과를 갖고 있는 이 물은 만성 질환을 예방하고 세포 재생을 활성화한다. 주기적으로 섭취하면 독소를 배출하고 노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 맛있는 비타민 물 레시피
비타민 물은 매우 간단하게 만들 수 있지만 체중에 따라 필요한 만큼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 과일이나 허브를 잘 씻은 뒤 작게 자른다.
• 물 1리터에 자른 과일과 허브 잎을 넣는다.
• 5~6시간 동안 냉장고에 보관한다. 
 
사용하는 재료에 따라 맛이 달라질 수 있다. 만약 단맛을 내고 싶다면 꿀이나 스테비아를 조금 첨가해 보자. 
 
-'건강뉴스 매거진' 중-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이계인 "결혼 후 사라진 아내...알고 보니 60대 내연남과 10년 넘게 만나" ('동치미')

배우 이계인이 과거 사기 결혼을 당했다고 고백했다.

MBN '동치미' 측은 22일 네이버TV를 통해 '배우 이계인 최초 고백! 결혼 후 사라진 아내! 60대 유부남과 있었다?!'라는 제목으로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이계인은 첫 번째 결혼이 사기 결혼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가족들에게 결혼한다고 소식을 알리고 일사천리로 날짜를 잡았다"며 "근데 (결혼 후) 아내가 며칠 집에 안 들어왔다"고 털어놨다.

사라진 아내를 찾기 위해 경찰에 신고를 했다는 이계인은 "(울리는) 전화를 받기가 무서웠다. 경찰이 '(아내 분) 잡았으니 지금 와라'라고 했는데 가는 내내 모든 게 거짓말이길 바랐다. 다리가 후들거려서 경찰서에 못 들어가겠더라"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계인은 "경찰서 구석에 아내가 앉아 있었는데 남자랑 같이 있었다. 그때 당시 내 나이가 40세였는데 남자의 나이는 60세가 다 됐더라. 아내가 어릴 때부터 스폰서 노릇을 한 유부남인데 (전 아내가) 조강지처 행세를 하고 산 거다"라며 두 사람이 10년 넘게 만난 사이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내연남이 부도가 나니까 (전 아내가) 사이가 소원해진 틈을 타서 (나와) 몰래 결혼을 한 거다"라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아직도 그때의 충격이 가시지 않은 듯 눈물을 글썽인 이계인은 "남의 인생을 망가뜨려 놓고 이건 말이 안 되지 않냐"며 "혼인신고도 안 해서 남남이고 사실혼으로 인정이 안 됐다"고 토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내연남이 무릎을 꿇고 빌었다. '저 여자가 내 인생의 마지막 희망이다. 나한테 보내달라'고 했다"고 전해 분노케 했다.

)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조수미, 1년 호텔비용만 54억?…하룻밤 1500만원 스위트룸 공개('집사부일체')[SC리뷰]






소프라노 조수미가 클라스가 다른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는 '신이 내린 목소리' 조수미 소프라노가 사부로 등장했다.

이날 멤버들은 사부님을 만나기 위해 강남에 위치한 한 호텔을 찾았다. 멤버들이 만날 사부는 1년의 대부분을 전 세계 호텔 스위트룸에서 지내는 것으로 알려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제작진은 사부에 대해 "1년의 대부분을 전세계 호텔 스위트룸에서 지내는 분"이라고 했고, 일일제자로 등장한 강승윤은 이 방이 하루에 천 5백만원이라고 언급했다. 이에 양세형은 바로 계산기를 꺼내들었고 "360일을 호텔에서 지내신다고요? 계산하면 54억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설명을 들은 멤버들은 "역사상 최고의 재력가"라며 다들 누군지 궁금해했다.

멤버들은 스위트룸 구석구석 사부의 정체를 찾기 시작했고, 호텔 웰컴 기프트에 새겨진 SM JO라는 이니셜을 본 은지원은 "조수미 선생님?"이라고 사부의 정체를 맞혔다.


이어 사무 조수미가 등장했고, 이승기는 "선생님의 이름 하나라도 소개가 필요 없는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멤버들은 1년 중 대부분 전세계 초호화 호텔에서 지낸다는 소문에 대해 물었고, 조수미는 "아티스트들은 항상 떠돌이지 않나. 아무래도 호텔에 많이 가게 된다. 어떻게 보면 이 곳이 저한테는 내 집이다. 이 일정이 끝나면 내일은 오스트리아의 또 다른 환경과 집이 나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며 "실제로 거주하는 집은 유럽에 있다. 내 가슴이 뛰는 곳이 나의 집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양세형은 "진짜 부자 마인드다"라며 감탄했다.

특히 조수미는 최고의 호텔을 묻는 질문에 대해 "잊을 수 없는 곳이 있다. 전세계 콘서트홀 다 가봤지만 프랑스 파리의 조시생크란 호텔"이라며 "루이14세부터 마리앙투아네트 스타일, 베르사유 궁전에 들어가는 듯한 느낌이었다. 가격을 둘째치고 반려견 전용 공간에 이름까지 자수를 넣어 새겨줬다"라며 세심한 서비스에 감탄했음을 이야기했다.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