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2/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1. 2022.07.30
    피부 곰팡이균을 퇴치하는 15가지 치료법
  2. 2022.07.28
    한국인은 더 섭취해야 할 영양소 4가지
  3. 2022.07.26
    천연조미료 만드는 방법
  4. 2022.07.25
    '돌싱녀' 이소라 "딸 3명 있어…전남편이 키운다" 눈물로 고백
  5. 2022.07.22
    윤병호 중학생 때부터 마약…억대 돈 탕진+자수했지만 또…상담사 "안타까워" ('연중 라이브')[종합]
  6. 2022.07.21
    현빈♥️손예진 임신 중 귀엽게 살오른 얼굴…패딩으로 가린 D라인도 예뻐☀️'환갑' 황신혜x전인화 조합···미인 옆에는 미인이 있는 법
  7. 2022.07.20
    '학폭 의혹' 김가람 결국 팀 떠난다...르세라핌 5인 체제 [공식]
  8. 2022.07.19
    "재벌과 데이트 1회 5억 줄게"…스폰서 브로커 참교육한 미녀 개그우먼 맹승지 [종합]
  9. 2022.07.18
    "다들 우영우 하셨나요?"…BTS RM→김혜수 너도나도 '인증샷' [종합]
  10. 2022.07.18
    과일이 보약 되는 9가지 방법
728x90
반응형


♠ 피부 곰팡이균을 퇴치하는 15가지 치료법 ♠

 
피부 곰팡이균을 퇴치할 수 있을까? 피부 곰팡이는 흔한 질환이며, 뜨거운 느낌과 가려움을 유발하는 불편한 감염증이다.

이 질환은 피부 사상균 및 진균 감염을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곰팡이균에 의해서 유발될 수 있다.

이러한 감염은 피부, 손톱, 머리카락 등에 있는 단백질인 죽은 케라틴을 대량으로 군집시킨다.

이들은 몸의 다양한 부위에서 여러 형태로 나타날 수 있고, 일반적으로 아주 불쾌한 느낌이 든다.

특히 바이러스나 박테리아로 인해 발생한다면, 감염을 유발할 수 있다. 
 



○ 피부 곰팡이균의 원인은 다음과 같다.

• 약한 면역계 : 피부 곰팡이균이 나타나는 것은 몸이 싸워 이기지 못했다는 것이기 때문에, 면역계가 약해져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 전염 : 일반적인 사례는 체육관 샤워실이나 수영장이다. 곰팡이는 습기 찬 바닥에 있으며 발가락 사이에 들어와서 우리 몸에 자리를 잡는다.


• 위생 부족 혹은 과도한 습기 : 이러한 조건은 다양한 종류의 곰팡이균들이 번식할 가능성을 높인다. 샤워를 한 뒤에는 발가락 사이와 몸의 다른 갈라진 부위의 피부를 잘 말리는 것이 중요하다.


• 땀 : 남들보다 유독 땀을 더 많이 흘리는 사람들이 있다. 이러한 신체 조건은 미생물이 증식하기에 이상적인 환경을 조성한다.


• 피지 분비물이 어떠한 이유로든 증가할 때.


• 부적절한 식단과 적은 비타민 섭취 : 적절히 식사를 하지 않으면 면역력이 떨어진다. 이렇게 되면 독소를 정화하는 것이 어려워진다.


• 스트레스 : 스트레스는 우리의 방어력을 낮추는데, 이는 곰팡이가 번식하기 쉽게 만든다. 
 



○ 피부 곰팡이균 여부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

• 피부에 얼룩이나 잡티가 생기며 그 색과 크기는 다양함 • 붉은색의 원 • 가려움과 타는 느낌 • 악취 
 

○ 피부 곰팡이균을 없애는 치료법 

 
1. 식단
붉은 고기, 흰 밀가루, 설탕 및 우유와 같이 장내 흐름을 느리게 하는 음식은 피해야 한다. 그 대신 과일, 특히 감귤류 과일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 주스는 우리의 방어력을 강화하고, 몸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2. 천연 요거트
요거트는 곰팡이균과 싸우는 유익한 박테리아인 유산균으로 인해, 곰팡이균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섭취하는 것 외에도, 요거트를 감염된 부위에 직접 바르거나 문지르는 것 또한 피부 곰팡이균을 퇴치하는 데 좋다. 
 
3. 레몬즙
피부에 레몬즙을 바르면 구연산 성분이 피부의 곰팡이균에 작용한다. 그렇지만 햇빛과 접촉하면 피부 변색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밤에만 사용해야 한다. 
 
4. 크랜베리 주스
크랜베리 주스는 곰팡이를 내부에서부터 제거하는 항진균 성질을 가지고 있다. 
 
5. 차
차를 피부에 바르면, 타닌의 항균 및 항생 성분 덕분에 피부 곰팡이균을 제거할 수 있다. 이 방법은 타는 듯한 느낌과 따가움을 없애주는 데도 좋다. 가장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매일 하루에 2~3회씩 사용하는 것이 좋다. 
 
6. 올리브 잎
올리브 잎은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면역계를 강화하는 것 외에도, 곰팡이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성분을 갖고 있다. 이점을 최대한 얻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보자. • 올리브 잎 차를 마신다. • 피부에 도포한다. 
 
7. 바다 소금
피부 곰팡이균을 퇴치하는 15가지 치료법 바다 소금의 이점을 활용하려면 물과 섞어서 사용해야 한다. • 재료 : 물 1잔 (200 ml), 바다 소금 2숟갈 (30 g) • 만드는 방법 : 물에 소금을 넣고 잘 섞은 뒤, 피부에 여러 차례 도포한다. 
 
8. 마늘
마늘은 우수한 항진균 특성 덕분에, 피부 진균에 대한 가장 훌륭한 천연 치료법으로 사용된다. 먹어도 되고 피부에 발라도 된다. • 섭취 시: 마늘은 몸속의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빈속에 먹는 것이 가장 좋고, 냄새를 중화하려면 파슬리를 껌처럼 씹어보자. • 피부에 바를 때: 마늘을 으깨서 소독솜에 올려놓는다. 피부에 몇 분 동안 도포한다. 씻어낼 필요는 없다. 
 
9. 오레가노 오일
• 섭취 시: 물 한 잔에 2~3방울을 떨어뜨린다. • 피부에 바를 때: 오레가노 오일과 올리브 오일을 동일한 비율로 섞은 뒤 피부에 도포한다. 
 
10.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은 아주 좋은 진균제인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다. 그 효능을 얻기 위해서는, 하루에 2~3회씩 환부에 도포해 보자. 
 
11. 사과 식초
사과 식초는 피부의 천연 pH 수치를 통제하기 때문에, 곰팡이균이 번식하는 것을 막아준다. 단, 물에 희석해서 사용해야 한다. • 재료 : 물 2큰술 (30 ml), 사과 식초 1큰술 (15 ml) • 만드는 방법 : 두 재료를 섞은 뒤, 거즈를 사용해서 환부에 바른다. 
 
12. 티트리 오일
티트리 오일에는 뛰어난 항진균 성분이 있어, 곰팡이균이 몸의 다른 부위로 퍼지는 것을 막아준다. 환부에 직접 도포해 보자. 
 
13. 강황
강황에는 아주 좋은 자연적인 항진균 성분이 있다.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 국부적: 환부에 바르고 몇 시간 동안 그대로 두었다가 씻어낸다. • 섭취: 꿀과 우유를 넣고 차를 우려내서 마신다. 
 
14. 콜로이드 실버
콜로이드 실버는 강력한 천연 항생제로 곰팡이를 말려버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피부에 바르고 씻어내지 않도록 하자. 
 
15. 알로에
알로에는 다양한 성분을 갖고 있다. 그중에서 눈에 띄는 것은 항진균 성분이다. • 잎을 잘라내서 속에 있는 젤을 추출하여 하루에 여러 차례 환부에 바른다.  
 
-‘건강한 아침’ 중- 

 

728x90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연조미료 만드는 방법  (0) 2022.07.26
과일이 보약 되는 9가지 방법  (0) 2022.07.18
팔다리 통증의 원인  (0) 2022.07.10
디스크 수술 뒤 운동 치료 방법  (0) 2022.07.05
피부 노화 방지에 좋은 음식  (3) 2022.07.02
And
728x90
반응형


한국인은 더 섭취해야 할 영양소 4가지


1. 우리에게 가장 부족한 ‘칼슘’

칼슘은 골질량 유지, 혈액응고, 근육의 수축이완 같은 다양한 기능을 해요. 한국영양학회에서 권장하는 성인 1일 칼슘 섭취량은 700mg인데, 이보다 넉넉한 1000 mg정도는 드시는 게 좋다고 해요. 그렇다면, 우리 국민의 칼슘섭취량은 얼마나 될까요? 권장량의 3/4정도 밖에 되지 않는답니다. 그래서, 우유나 요구르트, 치즈 등의 칼슘 함량이 높은 유제품을 많이 섭취하라고 하죠. 칼슘은 우유1팩(200ml)에는 약 200mg, 요거트 1병당 140~160mg, 치즈1장에는 123mg이 들어있어요.

2. 제7의 영양소 ‘식이섬유’

세계보건기구에서 권장하는 1일 식이섬유량은 20~40g이며, 우리나라 사람들은 평균 19.8g의 식이섬유를 섭취하고 있어요. 적정 권장량에 미치지 못하는 양이죠. 동물성 식품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서, 상대적으로 채소나 곡류 섭취량이 적어져, 식이섬유 섭취 부족을 초래했다고 볼 수 있어요. 특히나 면역력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요즘, 몸 속 면역세포의 70~80프로가 장내에서 생성되고, 만성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더 주목받는 영양소이기도 하죠. 식이섬유를 섭취하면 다양한 건강효과도 얻을 수 있어요. 체내의 혈당과 혈중 콜레스테롤이 감소되고, 대장기능을 개선시키며, 체중관리도 유리해져요. 식이섬유 섭취 늘리려면, 밥을 지을 때 백미 대신 콩이나 현미 등의 잡곡 비율을 늘리고, 두부나 채소 반찬 등을 1~2가지를 곁들여 드세요. 그리고, 가공식품 대신 가급적 고구마나 감자, 채소나 과일 등을 간식으로 활용해보세요. 너무 많이도 드셔도 안된답니다. 장내발효가 되어 배가 아프거나 비타민이나 미네랄 등의 영양소 흡수를 방해하거든요.

3. 햇빛 부족한 당신에게 필요한 비타민D

비타민D는 햇빛을 받으면 몸 안에서 만들어지며, 체내 칼슘 흡수를 도와 뼈 건강을 지켜주는 영양소예요. 또, 뼈 건강을 지키고, 여러 질환을 줄여주며, 비만에도 도움을 주죠. 그런데, 우리나라 사람들의 80프로 이상이 비타민 D 섭취량의 기준치에 훨씬 못 미친다고 해요. 특히나 대부분의 낮 시간을 사무실에서 보내는 직장인이라면 햇빛 보기가 더 쉽지 않아요. 그래서, 부족할 수 밖에 없는 비타민D를 식품으로라도 보충해주셔야 해요. 비타민D가 부족하면, 만성피로나 우울증, 골다공증, 수면장애까지 나타날 수 있어요. 성인의 1일 비타민D 적정 섭취량은 10㎍이며, 65세 이상의 고령자는 15㎍ 예요.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D 섭취량을 채우려면, 계란이나 연어 등의 동물성 식품을 60g 정도 드시면 돼요. 참고로, 계란 노른자 1개에는 13㎍, 생 연어에는 20㎍ 의 비타민 D가 들어있답니다.

4. 눈 건강 지키기 위해 필요한 ‘비타민A’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의 45.3프로가 비타민 A가 부족하다고 해요. 비타민A는 눈 건강에 꼭 필요한 영양소로, 부족하면 야맹증이나 안구건조증, 감염성 질환, 성장부진 등을 겪을 수 있어요. 특히, 항산화 물질 카로티노이드가 풍부해서, 눈의 노화를 막아주죠. 한국인 영양섭취 기준에 따르면, 1일 비타민A 섭취권장량이 성인남자는 750㎍RE, 성인 여자는 650㎍RE 이에요. 당근, 녹황색채소, 메추리알, 우유, 유제품을 통해, 비타민 A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해보세요.

-‘건강한 아침’ 중-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 천연조미료 만드는 방법 ♠

 
1. 멸치가루   
 
→ 효능 : 고단백, 고칼로리 식품인 멸치. 인체의 골격과 치아 형성에 도움을 주며 지능 발달에 효과가 있는 EPA, DHA 등의 고도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좋다.  
 
→ 만들기  ① 멸치는 찬물에 깨끗이 씻은 후 반으로 갈라 내장을 제거한다.  ② 손질한 멸치는 팬에 바짝 볶아 물기와 비린내를 제거한 다음 분쇄기에 갈아 밀폐용기에 담아 보관한다.  각종 찌개, 국 등 국물 베이스로 다양하게 사용하는데 볶음이나 조림을 할 때 넣으면 영양소 섭취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멸치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잘 먹는다.   
 
2. 보리새우가루   
 
→ 효능 : 100g당 칼슘이 2300g이 들어 있는 우수한 칼슘 보급원인 보리새우.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타우린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고혈압을 비롯한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이다.   
 
→ 만들기  ① 마른 보리새우는 굵은체에 넣고 잡티를 없앤다. ② 달군 팬에 ①을 한 번 볶은 후 분쇄기에 곱게 갈아 밀폐용기에 담아 보관한다.   
 
3. 표고버섯가루   
 
→ 효능 : 소화기관을 튼튼하게 해 식욕부진, 소화불량에 도움을 주고 몸이 피곤하고 지쳤을 때 원기를 더해준다.   
 
→ 만들기  ① 마른 표고버섯은 젖은 베보로 표면의 먼지를 깨끗이 닦는다.  ② ①을 분쇄기에 두 번 정도 갈아 가루로 만든 후 아주 고운체에 걸러 입자를 곱게 만든 다음 밀폐용기에 담아 보관한다.  cooking tip 버섯가루는 특유의 진한 맛과 향이 잘 우러나오므로 찌개, 국, 전골 등 국물 요리 베이스에 활용하면 좋다.  단, 표고가루를 넣으면 국물이 탁해지고 향이 강하므로 맑고 깔끔한 맛을 내는 국물보다는 된장찌개, 버섯전골 같이 깊은 맛을 내는 국에 잘 어울린다.   
 

○ 단맛 내는 천연조미료   

 
1. 유자청   
 
→ 효능 :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어 피로 회복, 식욕 증진에 도움을 주며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해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준다.   
 
→ 만들기  ① 유자를 깨끗이 씻은 뒤 저며 썬다.  ② 유자와 꿀을 동량으로 밀폐용기에 함께 넣고 2~3개월간 냉장 보관한다.  cooking tip 유자청은 고기의 누린내를 없애고 고기를 연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따라서 고기를 재우거나 생선구이 양념장에 활용하면 좋다. 또 각종 소스에 설탕 대신 넣으면 향과 맛을 돋워준다.   
 
2. 매실청   
 
→ 효능 : 매실청은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체내의 독을 제거하거나 간의 해독작용을 돕는다.   
 
→ 만들기  ① 상처 없이 매끈한 타원형의 매실을 준비해 깨끗이 씻는다.  ② 매실과 꿀을 동량으로 유리병에 넣고 밀봉하여 냉장실에서 2~3개월간 숙성시킨다.  cooking tip 단맛과 신맛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유자청은 여름철 입맛 돋우는 냉채소스나 장아찌를 만들 때 좋다. 또 생선이나 갈비를 재울 때 매실청을 넣으면 감칠맛이 나고 윤기도 더해진다. 
 
-Facebook 글 편집-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돌싱녀' 이소라 "딸 3명 있어…전남편이 키운다" 눈물로 고백


사진=MBN '돌싱글즈3'




'돌싱글즈3' 출연진 이소라가 슬하에 세 딸이 있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다.

24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3'에서는 출연진의 나이와 직업, 자녀 유무 등이 공개됐다.

아이가 있는 출연진은 이소라와 전다빈이었다. 이소라는 "34살로 현재 요가 강사 일을 하고 있다. 요가는 취미로 배우다가 '조금 더 배워 가르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요가 강사 자격증을 따게 됐다"고 밝힌 뒤 "스무살에 결혼해 아이는 있다. 딸 세 명 있다"고 털어놨다.



아이는 모두 전남편이 양육하고 있다고 했다. 그는 "아이가 셋인데 누구 하나만 데려와서 두 명을 남겨놓든 두 명을 데려와서 한 명을 남겨놓든 아이에게 할 짓이 아닌 것 같다. 욕심인 것 같다"며 "다행히 전남편이 충분히 잘 키울 수 있는 여력과 재력이 돼 믿고 협의 이혼으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들이 크다. 첫째가 14살이고 둘째가 11살이고 셋째가 9살이다. 첫째 같은 경우는 사춘기가 빨리 왔다. 너무 어릴 때부터 엄마, 아빠 싸움도 많이 봤고 이혼이라는 것을 알 나이에 (부모가) 이혼했다"며 눈물을 흘렸다.

'돌싱글즈3'에 참여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전 남편 쪽에서 좋은 분을 만나 저희 딸들도 예뻐해 주고 재혼을 하려 한다는 소식을 듣고, 나도 용기 내서 신청해서 나오게 됐다"고 고백했다.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윤병호, 중학생 때부터 마약…억대 돈 탕진+자수했지만 또…상담사 "안타까워" ('연중 라이브')[종합]





래퍼 윤병호가 또다시 마약에 손댔다가 구속됐다.

21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윤병호의 마약 구속 사건 소식을 전했다.

힙합 경연 프로그램에 나와 불리 다 바스타드라는 닉네임으로 이름을 알린 윤병호는 2020년 자수 후 마약의 금단현상과 심각성에 대해 설파해왔지만,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최근 경찰에 다시 검거됐으며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경찰은 지난 9일 윤병호를 자택에서 체포했다. 그가 소지하고 있던 필로폰 1g과 주사기 4개도 압수했다. 간이 시약검사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1차 검사에서 모두 마약 양성 반응이 나온 것으로 조사됐다.


윤병호는 과거 SNS를 통해 마약 투여 사실을 고백할 당시 중학생때부터 약물중독 상태였지만 지금은 모두 끊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마약에 1억 2천만원 정도를 쓴 사실도 알려 충격을 줬다.

'연중 라이브'는 최근까지 윤병호를 상담한 마약 전문 상담사를 찾았다. 이 상담사는 "저랑 상담을 그만둔 지가 한 두어 달"이라며 "병원에 입원을 해서 치료를 같이 해보자 했는데 의견이 안 맞았다. 그 친구 입장에선 제가 도움이 안 된다고 생각했던 건지 아니면 혼자 할 수 있다는 생각이 컸던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가장 문제가 됐던 건 처방이 되는 의료용 항정신성의학품을 굉장히 많이 하고 있었던 것"이라며 이번 일에 대해 "안타깝다"고 했다.

윤병호는 "거지가 될 때까지 약을 하거나 그전에 죽거나, 약에 손대는 순간 그렇게 된다"며 경계하는 듯했지만 또다시 대중에게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했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현빈♥' 손예진, 임신 중 귀엽게 살오른 얼굴…패딩으로 가린 D라인도 예뻐




배우 손예진이 임신 중 더 예뻐진 근황을 공개했다.

손예진은 20일 자신의 SNS에 "얼마 전 키티(반려견)랑 광고 촬영했어요"라고 광고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손예진은 반려견과 함께 포즈를 취하며 광고를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손예진은 얼굴까지 밝히는 빨간 패딩을 입고 더 예뻐진 '여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임신 중 광고 촬영에 나선 손예진은 살짝 살이 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반려견 키티를 다정하게 안고 애정을 자랑하고 있어 '예비맘'의 출산을 기대케 했다.

손예진은 반려견을 각별히 챙기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현빈과 결혼식에도 참석, 공효진 등 절친한 후배들의 케어를 받으며 두 사람의 결혼을 지켜봤다.

손예진은 현빈과 지난 3월 31일 결혼식을 올렸다. 4월에는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최근 임신을 발표하고 태교 중이다.


▲ 사진/손예진. 출처| 손예진 인스타그램


'환갑' 황신혜x전인화 조합···미인 옆에는 미인이 있는 법



황신혜와 전인화가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다.

황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이 웃고 알찬 시간"라고 적은 후 "항상 고마워", "진이 전시", "가평"이라는 키워드에 해시태그를 달았다. 사진 속 황신혜와 전인화는 환하게 웃고 있으며 서로를 무척이나 편안해 하는 게 느껴진다.

전인화는 댓글로 "우린 만나면 웃고 또 웃고 ㅎㅎ 진이 전시 축하해 진이는 사랑이야"라고 적었다. 전인화가 말하는 '진이'는 황신혜의 딸 이진이 씨다. 전인화는 이진이 씨가 그린 그림 앞에서 사진을 찍는 등 진심으로 축하하는 모습을 그렸다.

이에 네티즌들은 "한때 라이벌이었던 관계인데 우정 돈독해보인다", "예쁜 애 곁에 여쁜 애라더니. 너무 좋아보인다" 등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황신혜는 올해 종영한 KBS2TV 일일드라마 '사랑의 꽈배기'에서 철없는 내연녀 역으로 윤다훈과 환상의 호흡을 맞췄다.

[사진] 황신혜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학폭 의혹' 김가람, 결국 팀 떠난다...르세라핌 5인 체제 [공식]



그룹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20일 하이브/쏘스뮤직 측은 "당사는 김가람과의 전속계약 해지를 결정했다"고 알리며 "김가람 관련 논란으로 팬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불편을 끼친 데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향후 르세라핌이 김가람이 빠진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라면서 "르세라핌이 아티스트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김가람은 르세라핌 데뷔 전인 지난 4월 처음으로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폭로글로 시작된 학폭 의혹에 대해 당시 소속사는 허위사실이라고 입장을 밝히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고, 피해자라 주장한 A씨 역시 변호인을 선임하는 한편, 김가람이 중학교 시절 학폭위에서 5호 처분을 받았다고 주장하며 사건은 새 국면을 맞았다.

결국 김가람은 르세라핌 활동에서 제외된 뒤 그룹은 5인 멤버로 활동을 이어왔다.

다음은 하이브/쏘스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브/쏘스뮤직입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 멤버 김가람의 거취 및 르세라핌의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김가람과의 전속계약 해지를 결정했습니다.

김가람 관련 논란으로 팬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불편을 끼친 데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향후 르세라핌은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르세라핌이 아티스트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재벌과 데이트 1회, 5억 줄게"…스폰서 브로커 참교육한 미녀 개그우먼 맹승지 [종합]





개그우먼 맹승지가 스폰서 제안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낸 브로커를 공개 저격, 일침을 가했다.

맹승지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스폰서 브로커로부터 받은 DM을 박제했다.

이 브로커는 맹승지에게 "의뢰가 잡혀 연락드린다. 현재 한국에 거주하시는 중국계 싱가포르 재벌가 20대 남성분께서 그쪽 픽해서 연락드린다. 데이트 1회 5억 원 정도 드릴 수 있다고 하신다. 돈은 만날 때 선금이고 현금이나 수표로 가능하다고 한다. 응하실 생각 있느냐"라고 부적절한 만남을 뻔뻔하게 제안해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에 분노한 맹승지는 "더위 먹은 사람"이라고 저격, "5억은 어려운 곳에 기부합시다"라고 사이다 일침을 날렸다.

뿐만 아니라 "제 이상형이라 이렇게 메시지를 드린다. 한 달에 2-4회, 한 번에 1-2시간 정도 데이트가 가능할지 조심스럽게 여쭤본다. 한 번 만나 뵐 때마다 부족하지 않게 챙겨드리겠다", "대기업 회장님들, 숨은 재력가님들, 외국계 투자가 분들 등 재력을 보유하신 분들과 여성분들을 스폰서라는 좋은 인연으로 소개시켜드리는 중개 에이전트 일을 하고 있어 그쪽 분에게 제안 드려보고자 DM 드렸다" 등의 메시지도 박제해 공개적으로 망신을 줬다.

[사진 = 맹승지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다들 우영우 하셨나요?"…BTS RM→김혜수, 너도나도 '인증샷' [종합]




단순한 인기가 아니다. 그야말로 신드롬급이다. 대중들이 무해한 힐링드라마 '우영우'의 매력에 푹 빠져든 가운데 스타들도 너나 할 것 없이 '우영우' 애청자 인증샷을 공개하며 '영우앓이'를 하고 있다.

ENA 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 작품으로 1회 시청률 0.9%로 시작해 방송 6회 만에 9.4%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소녀시대 윤아는 최근 개인 SNS에 '귀여운 현영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윤아는 주현영에 "동그라미 아니에요?"라고 물었고 주현영은 드라마에서 '우영우'와 나누는 인사법인 "동 투 더 그 투 더 라미"를 외치며 다가왔다.

윤아는 주현영과 함께 인사법 엔딩포즈를 선보이며 '우영우' 열혈 시청자임을 인증했다.




정유미는 자신의 SNS에 '우영우'를 해시태그하며 드라마 속 박은빈의 모습을 캡처해 게재한 바 있다.

정유미는 '토마토 너는 거꾸로 읽어도 토마토'라는 '우영우' 속 박은빈의 자기소개 대사를 언급하는가하면 우영우가 좋아하는 김밥 사진을 올리며 "나도 김밥 좋아해"라고 전하기도 했다.




김세정은 "하 너무 재밌고 사랑스럽고 재밌다.. 다들 우영우 하셨나요?"라는 글과 함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시청 중인 화면을 찍어 올렸다.

윤세아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김밥이 그리워지는 드라마!! 보는 내내 마음이 몽글하고 킥킥 웃어댔다. 그래서 오늘 아침은 김밥! 참기름 냄새 솔솔~ #세아의아침"이라며 과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김혜수는 '우영우는 그냥 나온 게 아니다, 박은빈의 청춘 24년'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캡처해 게재했다. 별다른 코멘트는 없었지만 박은빈을 향한 애정과 격려의 마음을 엿볼 수 있었다.

방탄소년단 멤버 RM도 빠졌다. RM은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서 한 팬이 "오늘 영화 '탑건: 매버릭' 보고 왔다"는 근황을 공유하자 "저도 1편을 보고 와야 한다"고 답하면서 "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보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RM은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별똥별 역삼역"이라고 '우영우' 속 명대사를 언급하기도 했다.




NCT 도영은 메신저 플랫폼을 통해 "'우영우' 너무 재밌다. 미치겠다. 이거 왜 시작했지?"라며 "완결 됐을 때 봤어야 했어"라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푹 빠진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세븐틴 호시, 안산, 차은우, 남규리 등 많은 스타들이 '우영우' 시청자 인증샷을 게재했다.

한편 '우영우'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ENA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ENA 채널, 정유미, 김세정, 김혜수, RM, 윤아 인스타그램 캡처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과일이 보약 되는 9가지 방법


1. 장이 약한 사람이 아침에 먹는다.  

장이 약하다면 가능하면 저녁보다 아침에 먹는다. 과일에는 구연산 같은 유기산이 많이 들어 있어 장 점막을 자극할 수도 있으므로 조심한다.  

2. 각종 전염병에는 매실이 좋다.  

매실을 먹으면 소화가 잘 된다. 매실의 신맛이 소화기관에 영향을 미쳐 위장,십이지장 등에서 소화액을 내보내기 때문이다. 요즘 같이 약이 일반화되지 않은
과거에는 전염병이 유행할 때 매실농축액을 먹었다. 매실농축액을 먹으면 장내가 일시적으로 산성화돼 유해균이 살아남지 못한다. 매실의 살균효과 때문이다.  각종 전염병이 들끊는 요즘,  매실은 훌륭한 자연치료제가 될 수 있다. 매실은 신맛이 강하므로 위산과다증이 있는 사람은 삼간다.  

3. 당뇨 환자는 포도를 주의한다  

피로할 때 포도를 먹으면 금방 기운이 난다. 포도의 단맛을 내는 포도당과 과당 덕분이다. 포도는 당지수가 50으로 높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나 비만인 사람은 주의한다. 일반 사람도 포도를 지나치게 많이 먹으면 혈당이 급격히 상승하고 장 활동이 활발해져 설사를 할 수 있으므로 조심한다.  

4. 장이 안 좋으면 참외를 멀리한다.  

여름에 자주 찾게 되는 참외는 암 세포가 확산되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참외에 함유된 "쿠쿨비타신" 성분 덕분이다. 그러나 몸에 좋다고 무턱대고 참외를 먹어서는 안 된다.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있는 사람은 참외를 피해야 한다. 찬 과일에 속하는 참외는 장을 자극해서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  

5. 혈압을 떨어뜨리는 3종 과일  

혈압이 높은 사람은 수박, 참외, 토마토를 먹으면 좋다. 수박이나 참외, 토마토에 많이 들어 있는 칼륨이 혈압을 떨어뜨리는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신장에 문제가 있는 사람이라면 조심한다. 신장의 기능이 좋지 않으면 칼륨 배설 능력에 장애가 생긴다. 이럴 때 칼륨을 지나치게 섭취하면 오히려 무리가 간다.  

6. 포도는 갈아서 먹는다.  

포도는 껍질까지 먹거나 껍질째 갈아서 먹는 것이 좋다. 포도에 들어 있는 항독성 물질인 "레스베라트롤"을 섭취하기 위함이다. 레스테바트롤은 정상 세포가 암세포로 발전하는 것을 차단하고 이미 암세포로 변한 세포의 증식을 억제하는 성분으로, 포도껍질의 자주색 색소에 많이 들어 있다. 시판 중인 포도주스와 와인 등을 섭취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7. 다이어트 중이라면 식전에 먹는다.  

과일에 많이 들어 있는 비타민 c는 철분이나 칼슘을 흡수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이런 목적으로 과일을 섭취하고자 한다면 식사를 마치고 먹는다. 그러나 다이어트 중이거나 비만인 사람은 이야기가 달라진다. 식사하기 전에 먹어야 포만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8. 후숙 과일로도 즐긴다.  

과일 중에는 후숙과일도 있다. 후숙과일이란 수확한 과일이 먹기에 가장 알맞은 상태로 변하는 것을 말한다. 키위가 대표적인 후숙과일이다. 키위의 신맛을 좋아하면 약간 단단한 것을 고르고, 달콤함을 즐기려면 말랑말랑한 것을 고른다. 바나나와 망고도 후숙시켜 먹을 수 있다. 키위, 바나나, 망고를 후숙시킬 때는 냉장고에 넣지 말고 신문지에 싸서 실온에 둔다.  

9. 올바른 세척법은 바로 이것!  

대개 과일에 묻어 있는 농약은 우리 몸에 해로울 정도는 아니다. 일부에서는 식초와 베이킹파우더, 천연세제를 이용해 과일을 씻지만, 잔류 농약 검사결과, 물로 씻은 것과 효과가 같았다. 깨끗한 물에 3~5분 정도 담갔다가 흐르는 물에 씻어 먹으면 된다.  

-‘건강한 아침’ 중-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