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레드벨벳 조이, 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톱…제니 2위·태연 3위




블랙핑크 제니, 레드벨벳 조이, 소녀시대 태연(왼쪽부터 차례대로) / 사진=제니 인스타그램, SM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에 올랐다.

19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발표한 6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에 따르면 1위 레드벨벳 조이 2위 블랙핑크 제니 3위 소녀시대 태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5월 19일부터 6월 19일까지 걸그룹 개인 579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9,499만3,673개를 추출해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조이 브랜드는 참여지수 14만2,002 미디어지수 17만5,888 소통지수 130만6,230 커뮤니티지수 150만3,89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312만8,020으로 분석됐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194만8,688과 비교하면 60.52% 상승했다.

2위 제니 브랜드는 참여지수 53만7,565 미디어지수 23만777 소통지수 121만8,042 커뮤니티지수 82만6,57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81만2,955로 분석됐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385만732와 비교하면 18.77% 하락했다.

3위 태연 브랜드는 참여지수 14만2,836 미디어지수 23만5,634 소통지수 101만896 커뮤니티지수 130만6,65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69만6,021로 분석됐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227만4,435와 비교하면 23.68%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조이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러블리하다, 사랑스럽다, 싱그럽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어쩌다 전원일기, 안녕, 드림콘서트'가 높게 분석됐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5월 레드벨벳 조이 브랜드평판지수 194만8,688과 비교하면 60.52% 상승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15.90% 하락, 브랜드이슈 12.55% 하락, 브랜드소통 56.19% 상승, 브랜드확산 102.58% 상승했다. 긍부정비율분석에서는 긍정비율 76.85%로 분석됐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

이후 30위 순위는 블랙핑크 지수, 우주소녀 보나, 라붐 소연, 소녀시대 윤아, 에스파 윈터, 블랙핑크 로제, 에스파 카리나, 오마이걸 아린, 레드벨벳 슬기, 소녀시대 서현, 레드벨벳 웬디, 트와이스 미나, 오마이걸 유아, 트와이스 나연, 블랙핑크 리사, 소녀시대 효연, 레드벨벳 예리, 레드벨벳 아이린, 여자아이들 미연, 르세라핌 김채원, 마마무 솔라, 트와이스 지효, 르세라핌 허윤진, EXID 하니, 우주소녀 여름, 마마무 화사, 브레이브걸스 유정 순으로 분석됐다.




아이유, '무대인사 찾은 관객들 향한 새침 미소 선물'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CGV에서 영화 '브로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무대인사가 열렸다.

배우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아이유), 이주영 등이 출연하는 영화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이지은(아이유)이 관객들을 향해 미소짓고 있다.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