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2/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1. 2022.06.27
    '안나' 수지 본명 나이 키 데뷔 프로필 여신 자태 뒤 고충..."너무 무거운 웨딩드레스" 1
  2. 2022.06.27
    ‘돌싱3’ 이혼 6개월차 최동환 “소송 이혼 이혼하는 데에만 1년 반ㆍ품절女 장나라 결혼식장서 '댄스' 폭발..얼마나 행복하면!
728x90
반응형

수지 본명 나이 키 학력 데뷔 프로필



'안나' 수지, 여신 자태 뒤 고충..."너무 무거운 웨딩드레스"

배우 수지가 쿠팡플레이 '안나' 촬영 중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수지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무거운 드레스에 지친 유미.. 아니..안나” 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지가 드라마 ‘안나’ 촬영 중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여신 미모를 뽐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첫 번째 사진에서 순백의 드레스와 가운을 걸치고 화려한 왕관까지 쓴 수지는 올백 머리에 우아한 미모를 자랑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수지는 레이스 장식 드레스 자락을 살짝 들어올린 채 허공을 바라보고 있다. 드레스를 입어보다 지친 듯한 표정의 수지는 '국민 첫사랑' 다운 청순미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수지는 지난 24일 첫 공개된 쿠팡플레이 드라마 ‘안나’에서 삶에 지친 여자 이유미 역과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여자 이안나 역, 1인 2역을 연기해 호평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드라마 '안나', 원작 소설 반전 결말 '오싹'... 드라마는?



드라마 '안나'가 방영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 가운데, 벌써부터 결말에 대한 궁금증에 이목이 집중된다.

드라마 '안나'가 방영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 가운데, 벌써부터 결말에 대한 궁금증에 이목이 집중된다.




드라마 '안나'가 방영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 가운데, 벌써부터 결말에 대한 궁금증에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24일 첫 방송된 쿠팡플레이 오리저널 드라마 '안나'는 오직 자신의 우월한 인생을 살아오존 현주(정은채 분)가 어느날 자신의 앞에 180도 달라져 나타난 유미(수지 분)를 보게 되고 이로부터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갈등을 일으키는 작품이다. 유미의 변화는 사실 한 번의 거짓말로 인해서 변화된 거짓 신분으로 결국 현실과 가식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심리 서스펜스이자 심리 스릴러 작품이다.



원작은 정한아 작가의 소설 '친밀한 이방인'을 바탕으로 각색된 드라마로 영화 '싱글라이더'의 이주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안나' 이전에서 거짓으로 자신의 인생을 감쪽같이 속이고 신분을 바꿔 살아가는 이른바 '리플리 증후군' 스토리는 수도 없이 많았다.

하지만 유독 '안나'에 관심이 모아지는 이유는 원작인 소설 ‘친절한 이방인’에 있다. 이 작품은 때로는 더 나은 삶의 조건을 쟁취하기 위해, 때로는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거침없이 삶을 뒤엎는 한 인물의 일생을 여러 사람의 목소리와 겹쳐가며 복원해낸 유려한 미스터리다.



무엇보다 거짓으로 내달려온 이야기의 끝, 촘촘하게 쌓아온 서사를 단숨에 무너뜨리는 반전은 강렬한 전율에 목마른 시청자들에게 싸늘한 한기를 안기기에 충분하다.

이에 드라마의 결말은 어떤 반전이 기대리고 있을지, 또는 원작과 같은 길을 걷게될지 벌써부터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드라마 '안나'는 총 6부작이며 시청 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다.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돌싱3’ 이혼 6개월차 최동환 “소송 이혼, 이혼하는 데에만 1년 반”




'돌싱글즈3'에 이혼 6개월 차 출연자가 등장해 이목을 모았다.

6월 26일 방송된 MBN, ENA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3'에서는 돌싱 남녀 8명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남성 출연자 중 마지막으로 등장한 출연자는 이혼 6개월 차 최동환. 그는 "소송을 통해 이혼했다. 이혼하는 데에만 1년 반이 걸렸다"고 해 그 사연에 궁금증을 모았다.

최동환은 "저는 계속 살아보려고 했는데 근데 반복된..."이라고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나는 실패한 건가 이런 생각도 들고 이게 잘하는 게 맞는 건가 이런 생각 때문에 이혼 결정하는 데까지 힘들었다"고 덧붙였다.

역시 소송을 했다는 조예영은 "소송이 끝나니 더 힘들더라. 소송할 때는 그거에만 집중하는데 소송 끝나니 확 오더라 확 무너지고"라고 공감했다.

최동환은 "소송 시작할 때는 힘들지 않았다. 진행할 때는 지치긴 해도 힘들지 않았는데 끝나고 돌아보니 힘들었다. 그 기간 동안 내 인생을 잘라낸 거 같다"고 털어놨다. 이를 듣던 변혜진은 "저는 소송 기간에 전 남편이랑 같이 지내서 지옥이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MBN, ENA '돌싱글즈3')


‘돌싱3’ 이혼 6개월차 최동환 “소송 이혼, 이혼하는 데에만 1년 반”

'품절女' 장나라, 결혼식장서 '댄스' 폭발..얼마나 행복하면! (Oh!쎈 이슈)



가수 겸 배우 장나라(42)가 오늘(26일) 6살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결혼식 사진과 영상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고 있다.

앞서 장나라는 지난 3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저 결혼합니다.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는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마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일에 온 마음을 다하는 진정성 넘치는 자세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됐다.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전해 많은 축복을 받았던 바다.

이후 26일, 장나라는 양가 가족들과 친지, 연예계 가까운 동료들을 초대해 6살 연하 연인과 조촐하게 결혼식을 진행했다.  새신랑과는 지난 2년여간 조용히 만남을 이어왔던 사이.  두 사람은 2019년 방송된 드라마 ‘VIP’를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그는 촬영감독으로 알려져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OSEN 취재 결과 박경림과 이수영은 이날 오후 서울 내곡동에 위치한 예식장에서 진행될 장나라의 결혼식에서 각각 MC를 맡고 축가를 부른 것으로 알려졌으며,  KBS2 드라마 ‘대박부동산’에서 장나라와 호흡을 맞춘 정용화 역시 축가를 부르며 우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그렇게 동료들 뿐만 아닌 많은 이들에게 축복을 받으며 비로소 유부녀 대열에 합류하게 된 장나라. 인기 만큼 그녀의 결혼식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장나라의 결혼식 사진과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는데, 특히 장나라는 특유의 토끼같은 비주얼로 미소를 짓고 있는 가 하면, 한 짧은 영상에서는 웨딩 드레스를 입고 막춤을 추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해 팬들의 눈길을 단 번에 사로 잡았다. 어딘가 어설프면서도 귀여운 모습이 눈길을 끈 것. 팬들은 "진짜 이 언니는 결혼식에서도 귀여움은 못 벗어나네",  "웨딩드레스 입고 막춤이라니 귀여워라", "저러니 6살 연하 신랑이 반하지"라며 뜨겁게 호응했다.

한편 장나라는 2001년 데뷔해 ‘명랑소녀 성공기’ ‘동안미녀’ ‘학교 2013’ ‘운명처럼 널 사랑해’ ‘미스터 백’ ‘고백부부’ ‘오 마이 베이비’ 등에 출연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스타임을 여전히 입증하고 있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SNS'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