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수지 본명 나이 키 학력 데뷔 프로필



'안나' 수지, 여신 자태 뒤 고충..."너무 무거운 웨딩드레스"

배우 수지가 쿠팡플레이 '안나' 촬영 중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수지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무거운 드레스에 지친 유미.. 아니..안나” 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지가 드라마 ‘안나’ 촬영 중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여신 미모를 뽐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첫 번째 사진에서 순백의 드레스와 가운을 걸치고 화려한 왕관까지 쓴 수지는 올백 머리에 우아한 미모를 자랑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수지는 레이스 장식 드레스 자락을 살짝 들어올린 채 허공을 바라보고 있다. 드레스를 입어보다 지친 듯한 표정의 수지는 '국민 첫사랑' 다운 청순미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수지는 지난 24일 첫 공개된 쿠팡플레이 드라마 ‘안나’에서 삶에 지친 여자 이유미 역과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여자 이안나 역, 1인 2역을 연기해 호평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드라마 '안나', 원작 소설 반전 결말 '오싹'... 드라마는?



드라마 '안나'가 방영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 가운데, 벌써부터 결말에 대한 궁금증에 이목이 집중된다.

드라마 '안나'가 방영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 가운데, 벌써부터 결말에 대한 궁금증에 이목이 집중된다.




드라마 '안나'가 방영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 가운데, 벌써부터 결말에 대한 궁금증에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24일 첫 방송된 쿠팡플레이 오리저널 드라마 '안나'는 오직 자신의 우월한 인생을 살아오존 현주(정은채 분)가 어느날 자신의 앞에 180도 달라져 나타난 유미(수지 분)를 보게 되고 이로부터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갈등을 일으키는 작품이다. 유미의 변화는 사실 한 번의 거짓말로 인해서 변화된 거짓 신분으로 결국 현실과 가식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심리 서스펜스이자 심리 스릴러 작품이다.



원작은 정한아 작가의 소설 '친밀한 이방인'을 바탕으로 각색된 드라마로 영화 '싱글라이더'의 이주영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안나' 이전에서 거짓으로 자신의 인생을 감쪽같이 속이고 신분을 바꿔 살아가는 이른바 '리플리 증후군' 스토리는 수도 없이 많았다.

하지만 유독 '안나'에 관심이 모아지는 이유는 원작인 소설 ‘친절한 이방인’에 있다. 이 작품은 때로는 더 나은 삶의 조건을 쟁취하기 위해, 때로는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거침없이 삶을 뒤엎는 한 인물의 일생을 여러 사람의 목소리와 겹쳐가며 복원해낸 유려한 미스터리다.



무엇보다 거짓으로 내달려온 이야기의 끝, 촘촘하게 쌓아온 서사를 단숨에 무너뜨리는 반전은 강렬한 전율에 목마른 시청자들에게 싸늘한 한기를 안기기에 충분하다.

이에 드라마의 결말은 어떤 반전이 기대리고 있을지, 또는 원작과 같은 길을 걷게될지 벌써부터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드라마 '안나'는 총 6부작이며 시청 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다.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