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2/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1. 2022.10.31
    배우 故이지한 이태원 참사로 사망 "비통한 심경..열정 기억할 것"전문ㆍ유명 BJ 퓨리 이태원서 생방송하다 '비명'→연락두절
  2. 2022.10.26
    제시카 중국서 걸그룹 데뷔하더니 과감한 행보..11자 복근 선명한 속옷 화보
  3. 2022.10.24
    배우 박은빈 마닐라 공연 성료…첫 해외 팬미팅 투어 스타트 1
  4. 2022.10.24
    이찬혁 이번엔 삭발 퍼포먼스…죽음과 부활의 '파노라마' ('인기가요') 1
  5. 2022.10.22
    김용만→조혜련 태국 전통 스타일 변신…"텐션 벅차" (여행의맛)[전일야화]
  6. 2022.10.21
    "홍현희가 기적 낳았다"..제이쓴 아들바보 된 62일차 초보 아빠('슈돌')
  7. 2022.10.20
    '이새롬과 열애설' 이찬혁 오늘(20일) '엠카' 출격…신곡 최초 공개
  8. 2022.10.20
    박수홍 "아내와 결혼식 계획 있어…부모님 초대? 가슴 아픈 일"
  9. 2022.10.19
    80대 남편 아침&저녁 성관계 요구..맨발로 뛰쳐나온 할머니 사연 '충격' ('같이')
  10. 2022.10.18
    정다경 ‘시청률 요정’ 입증…‘화밤’ 첫 출연→순간 시청률 동시간대 1위
728x90
반응형


이태원 참사로 사망 프듀2 이지한

배우 故이지한, 이태원 참사로 사망 "비통한 심경..열정 기억할 것"[전문][공식]



배우 고(故) 이지한이 이태원 압사 참사로 사망했다.

935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슬픈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비통한 심정"이라며 "935엔터테인먼트의 소중한 가족 이지한 배우가 하늘의 별이 되어 우리 곁을 떠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지한 배우는 모두에게 다정하고 따뜻한 친구였다. 늘 환히 웃으며 씩씩하게 인사를 건네주던 한없이 밝고 순수했던 이지한 배우의 모습이 눈에 선하며, 더 이상 이를 볼 수 없다는 사실이 도무지 믿기지 않는다"라며 "너무 빠르게 저희 곁을 떠나게 된 이지한 배우의 마지막 가는 길을 부디 따뜻하게 배웅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저희 935엔터테인먼트는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아름답게 빛나던 이지한 배우의 모습을 오래도록 기억하겠다"며 고인을 애도했다.

고 이지한은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인근에서 일어난 압사사고로 인해 사망했다. 향년 25세. 고인의 빈소는 명지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졌으며 발인은 오는 11월 1일이다.

◆ 이하 소속사 측 입장 전문

935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슬픈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비통한 심정입니다.

935엔터테인먼트의 소중한 가족 이지한 배우가 하늘의 별이 되어 우리 곁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로 인해 깊은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과 이지한 배우를 사랑하고 아끼며 함께 슬퍼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가슴 깊이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지한 배우는 모두에게 다정하고 따뜻한 친구였습니다. 늘 환히 웃으며 씩씩하게 인사를 건네주던 한없이 밝고 순수했던 이지한 배우의 모습이 눈에 선하며, 더 이상 이를 볼 수 없다는 사실이 도무지 믿기지 않습니다.

너무 빠르게 저희 곁을 떠나게 된 이지한 배우의 마지막 가는 길을 부디 따뜻하게 배웅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935엔터테인먼트는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아름답게 빛나던 이지한 배우의 모습을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유명 BJ 퓨리, 이태원서 생방송하다 '비명'→연락두절



유명 BJ 퓨리가 이태원 참사 현장에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퓨리의 안부를 걱정하는 글이 올라왔다. 퓨리는 지난 29일 밤 서울 이태원 거리에서 인터넷 생방송을 하던 도중 사람들에게 밀리고 있다며 비명을 지른 후 방송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이에 퓨리의 안부를 묻는 팬들의 글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다. 해당 BJ의 상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사고로 인한 사망자는 151명, 부상은 82명이다. 외국인 사망자는 19명이다. 소방당국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주민센터에 실종자 접수 센터를 마련하고 추가 피해는 없는지 확인 중이다.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제시카, 중국서 걸그룹 데뷔하더니 과감한 행보..11자 복근 선명한 속옷 화보



중국에서 걸그룹으로 재데뷔한 제시카의 화보 사진.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가 파격적인 속옷 화보를 공개했다.

제시카는 25일 "헬로 잇츠 미(hello, it’s me)"라는 글과 함께 속옷 화보 사진 여러 장을 선보였다.

해당 사진에서 그는 한 이너웨어 브랜드와 컬래버 화보 촬영에 나섰으며, 로고가 새겨진 팬티와 브래지어를 입고 특유의 도도한 눈빛을 발산했다. 또한 개미허리와, 선명한 11자 복근을 드러내 건강한 섹시미를 과시했다.

소녀시대 활동 떄와 달리 과감해진 그의 화보 사진에 팬들은 놀라움을 연발했다.

한편 제시카는 2007년 그룹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해 큰 인기를 모았으며, 2014년 팀 탈퇴 이후 솔로 가수와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지난 해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에 출연해 최종 2위에 오르며 걸그룹 재데뷔를 하게 됐다.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배우 박은빈, 마닐라 공연 성료…첫 해외 팬미팅 투어 스타트






배우 박은빈이 필리핀 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박은빈은 지난 23일 필리핀 마닐라 NEW FRONTIER THEATER(뉴 프론티어 시어터)에서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2022 PARK EUN-BIN Asia Fan Meeting Tour In Manila’ (2022 박은빈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은빈노트: 빈칸> 인 마닐라)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조이의 ‘안녕’을 부르며 뜨거운 함성 속에서 등장한 박은빈은 따갈로그어로 “너무 보고 싶었어요”라고 말하며 해사한 미소와 함께 팬미팅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박은빈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전해진 ‘오늘 쓰는 프로필’부터 박은빈이 필리핀 팬들에 대해 알아보는 ‘은빈이는 팬들이 궁금하다’, 그의 재기 발랄함이 돋보였던 ‘알다가도 모를 은빈’까지, 처음 만난 필리핀 팬들과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그뿐만 아니라, 팬들에게 선물할 에코백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코너에서는 그의 뛰어난 그림 실력이 현장을 놀라게 하기도. 이어 출연 작품의 명대사, 명장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배우 박은빈’의 면모를 아낌없이 내보인 그는 현지 팬들과 행복한 교감을 이어갔다.

무엇보다 이날 가장 눈에 띈 것은 따갈로그어와 영어를 적재적소에 활용하며 소통하는 박은빈의 모습이었다. 박은빈은 필리핀 팬들의 위해 준비한 따갈로그어를 센스 있게 사용해 놀라움을 안겼고, 팬들은 그때마다 큰 환호로 화답하며 특별한 추억의 빈칸을 함께 채웠다. 이처럼 박은빈의 팬 사랑이 내내 빛난 가운데 팬들 역시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박은빈에게 또 하나의 감동을 선물했다. 그를 향한 팬들의 진솔한 마음을 담은 스페셜 영상이 상영된 후 벅차오르는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눈물을 흘린 박은빈은 팬들이 준비한 케이크와 ‘너를 알게 된 순간이 나에겐 가장 빛나는 순간이었어’라고 적힌 슬로건 이벤트에 환한 미소로 필리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50분여 동안 다정함과 사랑스러움이 흘러넘쳤던 팬미팅을 마무리하며 박은빈은 “오늘 소중한 시간 내서 여러 곳에서 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들 덕분에 너무너무 행복했다. 다시 만날 그날까지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인사를 건넸다. 그리고 엔딩 무대로 현지 필리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노래 ‘Especially For You’를 함께 부르며 마지막까지 뜻깊은 감동을 팬들에게 선사했다.

한편, 필리핀 마닐라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박은빈은 오는 11월 5일 방콕, 11월 11일 싱가포르, 11월 19일 도쿄에서 팬미팅을 열고 해외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이찬혁, 이번엔 삭발 퍼포먼스…죽음과 부활의 '파노라마' ('인기가요') [MD리뷰]



가수 이찬혁이 무대에서 삭발을 했다.

2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이찬혁이 신곡 '파노라마'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이찬혁은 무대에 앉아서 '파노라마' 시작을 열었다. 뒤에 있는 남성은 무대가 시작하자마자 이찬혁의 머리를 밀었다.

무대 중반쯤이 되자 이찬혁은 짧은 머리가 됐고, 그는 멈추지 않고 헤어샵의 가운을 두르고 '파노라마'를 열창했다.

앞서 이찬혁은 침묵과 뒷모습만 보여주는 퍼포먼스에 이어 거울로 자신의 앞모습을 노출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삭발 퍼포먼스까지 행위예술에 가까운 무대들도 음악 프로그램에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원본보기
타이틀곡 '파노라마'는 '에러'라는 극의 정점이다. 삶에 대한 미련과 열망을 이찬혁만의 담담한 어법으로 풀어냈다.

특히 이번 앨범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죽음'이다. 앞서 이찬혁은 "기존의 악뮤 이찬혁이란 캐릭터가 한번 죽고, 다시 깨닫고 태어난 이찬혁을 알리는 11곡"이라고 알린 바 있다.

앞서 퍼포먼스들이 '에러' 안에서의 '죽음'을 의미했다면 이번 삭발 퍼포먼스는 다시 깨닫고 태어나는 과정을 보여준 것으로 짐작된다.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김용만→조혜련, 태국 전통 스타일 변신…"텐션 벅차" (여행의맛)[전일야화]







'조동아리'와 '센 언니'가 태국 전통 스타일로 화려하게 변신했다.

21일 방송된 TV조선 '여행의 맛'은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센 언니(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의 태국 첫번째 여행기가 그려졌다.

태국으로 출발하기 전 새로운 짝꿍을 뽑는 시간이 진행됐다. 김수용과 이경실, 지석진과 박미선, 김용만과 조혜련으로 짝꿍이 이뤄지며 지난 괌 여행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케미를 보게 됐다.

김용만은 조혜련이 짝꿍으로 결정되자 기겁하며 "태국 피곤하겠네. 아직 혜련이 텐션이 벅차"라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태국 여행은 너무나 다른 두 팀의 텐션 조절을 위해 각자가 준비한 투어를 함께 경험해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이 날은 센 언니들이 직접 준비한 일명 '박이조 투어'로 태국의 핫 플레이스로 떠났다.

첫번째 방문지는 '미스 유니버스'를 대거 배출한 유명 미용실. 헤어, 메이크업, 의상까지 태국의 전통 스타일로 변신했다.

김용만과 지석진은 머리를 이미 하고 왔다며 강하게 거부했다. 이에 박미선은 지석진을 향해 "안한다고 해놓고 제일 즐기더라"라고 저격했고 지석진은 고개를 끄덕이며 인정했다.

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은 전문가들에게 짧은 영어로 각자의 짝꿍들을 멋지게 변신시켜 줄 것을 요구했다.



이어 센 언니 3인방도 태국 스타일로 화려하게 변신, 태국의 랜드마크로 유명한 사원 '왓 아룬'으로 떠났다.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은 '왓 아룬'의 풍경에 연신 감탄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틈틈이 불만을 드러내 폭소를 유발했다.

여섯 사람은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겼다. 그러나 이후 확인한 결과물에서는 머리만 나와 애써 차려입은 의상이 무용지물이 됐다.

한편 TV조선 '여행의 맛'은 매주 금요일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홍현희가 기적 낳았다"..제이쓴, 아들바보 된 62일차 초보 아빠('슈돌')




"홍현희가 기적을 낳았다."

21일 오후에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아들 준범이 공개됐다. 제이쓴은 62일 된 아들 준범과 첫 등장 초보 아빠의 현실 육아 일상을 공유했다.

제이쓴은 아들 준범이의 모습에 흐뭇해 했다. 그는 집안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에 아들의 예쁜 얼굴을 자랑했다. 그는 “그냥 행복해요. 애기 보면서 나도 이렇게 자랐구나라는 생각도 든다. 오늘처럼 현희 씨가 없어도 혼자서 하는 거는 무섭거나 두렵지 않다. 필요한 것이 엄청 많아서 깜짝 놀랐다”라고 말했다.

아들 재우기도 능숙했다. 제이쓴은 준범이를 안고 자장가를 불러주면서 재웠다. 자는 모습을 보면서도 “귀엽다”, “현희가 기적을 낳았다”라고 말하면서 감탄했다. 아들을 보기만 해도 미소 지어지는 ‘아들바보’ 아빠였다. 하지만 자리에 눕히자 깨어나 우는 준범을 보면서 당황하기도 했다. 결국 제이쓴은 준범이를 안고 우유를 먹이며 달랬다.

제이쓴은 밥을 먹는 아들의 모습만 봐도 흐뭇해 했다. 그는 준범이의 얼굴을 하나 하나 뜯어보면서 “눈은 예쁜데 내 눈 같은데. 코는 제발.. 입은 영락 없이 엄마 닮은 것 같고, 두턱도 엄마 닮은 것 같네”라고 말했다.

밥을 다 먹인 후에는 안고 자장가를 불러주면서 다시 재우기에 도전했지만, 이불에 눕히자 마자 깨서 결국 준범이를 안고 일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다. 제이쓴은 가까스로 준범이를 재우고 일을 하기 위해 노트북 앞에 앉았다. 하지만 전화벨 소리에 준범이가 일어나며 칭얼거렸고, 결국 다시 안고 일어날 수밖에 없었다.

준범이를 안고 있던 제이쓴은 자신의 상태를 확인하던 중 피부에 신경 쓰기 시작했다. 3개월 전과 확연하게 달라진 피부 상태에 결국 준범이를 안고 팩을 하게 됐다. 제이쓴은 오이팩을 하면서 준범이를 돌봤고, 한층 깨끗해진 모습으로 기분 좋아했다.

기분 좋게 준범이를 돌보던 제이쓴에게도 위기가 찾아왔다. 준범이의 ‘응가’ 기저귀를 갈아줘야 했던 것. 제이쓴은 준범이의 기저귀를 열기도 전에 슬쩍 새버린 응가를 보모 ‘멘붕’에 빠지는가 하면, 씻기고 기저귀를 갈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러는 사이 제이쓴의 옷과 팔에는 흔적인 선명하게 남았다. 제이쓴은 준범이의 기저귀를 갈며 당황하면서도 끊임없이 칭찬의 말을 하고 노래를 불러주면서 아들을 달랬다. 당황한 것도 잠시 능숙하게 뒷처리를 해내는 초보 아빠였다.

뒷정리를 마친 제이쓴은 준범이의 사진이 가득 담긴 앨범을 흐뭇하게 바라봤다. 태어났을 때부터 조금씩 커가는 모습을 모두 직접 기록하고 있었다. 제이쓴은 준범이의 스냅사진을 찍기 위해 준비했다. 아들과 하는 모든 일에 정성이 가득한 제이쓴이었다.




펜싱 국가대표 김준호는 아들 은우와 함께 할머니의 집을 찾아 가족들을 만났다. 김준호는 어린 시절에 할머니가 키워줬다며 애틋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준호의 할머니와 아버지가 함께 있었다. 김준호의 아버지는 잘생긴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준호 할머니의 집에는 증손자 은우의 사진으로 도배돼 있었다. 김준호는 “사실 이 집에 사진들은 거의 저였다. 아버지가 해놓으셨는데, 은우가 태어난 후에 이렇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내 김준호가 배고프다는 말을 하자 할머니는 직접 국수와 묵 무침을 만들며 식사를 준비했다. 식사 후 김준호의 아버지는 꿈에 그리던 손자와 산책을 하며 추억을 사진을 남기고 행복해 했다.

할머니가 집을 비운 사이 김준호는 아내가 준비해준 음식들을 꺼냈다. 할머니의 생신을 직접 챙겨주고 싶어한 것. 이에 김준호의 아내가 미역국부터 불고기, 장어구이, 잡채, 전 등 많은 음식을 준비해 보낸 것이었다. 그동안 김준호의 아버지는 은우와 놀아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준호의 할머니는 손자와 며느리가 차려준 생일상에 행복하게 웃었다.

이후 김준호 가족은 집안에 설치된 노래방 기계를 켜고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김준호는 “어렸을 때부터 친구 집에 가면 북적북적하고 좋았다. 이제는 내가 모여서 해보니까 너무 기분이 이상할 정도로 좋더라. 앞으로 시간 날때마다 아이 데리고 와서 4대가 같이 시간을 보내고 해보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사유리와 아들 젠은 그룹 르세라핌을 만났다. 사유리는 “오늘 누나들이 오니까 머리 멋지게 할까?”라며 젠의 헤어스타일을 손질해줬다. 사유리가 말한 ‘누나들’의 정체는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와 카즈하, 홍은채였다. 사쿠라는 “한국에서 오래 활동한 일본인으로서 저희에게 조언을 해주신다고 해서 초대받았다”라고 말했다.

르세라핌 멤버들은 젠을 위해 인형과 최애 간식인 딸기칩, 그리고 휴지와 뻥튀기 등을 선물했다. 르세라핌 멤버들은 젠의 관심을 사기 위해 딸기칩을 이용했고, 이내 젠과 쉽게 친해졌다. 젠은 르세라핌 멤버들에게 관심을 보이며 낯가림 없이 다가가기 시작했다. 사유리는 멤버들과 대화하며 한국에서 활동하는 고충을 나누기도 했다.

발레리나를 꿈꿨던 카즈하는 젠을 위해 발레 시범을 보여주기도 했다. 젠은 카즈하의 동작에 호응하며 관심을 보였고 멤버들이 춤을 추자 따라하기도 했다. 사유리는 젠이 춤추는 모습에 화들짝 놀라기도 했다. 사유리는 일본 음식을 그리워하는 사쿠라를 위해 직접 요리를 준비했고, 사유리가 요리하는 사이 사쿠라와 카즈하는 젠을 돌봐주면서 부쩍 친해진 모습이었다. 르세라핌은 젠과 몸을 사용하며 놀아주고 지친 모습이었다.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오늘 엠카 출격 열애설 휩싸인 이찬혁


'이새롬과 열애설' 이찬혁, 오늘(20일) '엠카' 출격…신곡 최초 공개




이찬혁이 첫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찬혁은 20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규 1집 타이틀곡 '파노라마' 무대를 펼친다.

타이틀곡 '파노라마'는 따뜻한 질감의 레트로 사운드와 담백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댄스곡이다. 삶에 대한 미련과 열망을 더욱 깊어진 이찬혁만의 철학적 메시지로 풀어내 음악 팬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앞서 이찬혁은 경의선 책거리, 전주 한옥 마을, 부산 서면 등에서 깜짝 버스킹을 펼친 바 있다. 작은 유리 케이지에서 '파노라마'를 노래하는 이색적인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원본보기


음악 방송 역시 고정관념을 뒤엎는 이찬혁의 기발한 상상력을 엿볼 수 있을 전망. YG 측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이찬혁만의 무대가 다수 준비됐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찬혁은 지난 17일 오후 6시 솔로 정규 1집 [ERROR]를 발표했다. '목격담'을 시작으로 'Siren', '파노라마', 'Time! Stop!', '당장 널 만나러 가지 않으면', '마지막 인사 (Feat. 청하)', '뭐가', '부재중 전화', '내 꿈의 성', 'A DAY', '장례희망' 등 유기적으로 연결된 11트랙이 담겼다.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박수홍 "아내와 결혼식 계획 있어…부모님 초대? 가슴 아픈 일"





박수홍이 혼인 신고만 한 아내와 결혼식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친형, 아버지 등 가족간 갈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 박수홍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약 1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은 그는 한층 좋아진 얼굴로 이목을 끌었다. MC 김구라는 "여러 일들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아내가 있으니까 얼굴이 좋아졌네"라고 말했다. 박수홍은 "아내가 분장부터 오늘 의상까지 전부 다 해줬다"라며 흡족해 했다.

박수홍은 근황 질문을 받고는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아시잖아요, 뉴스에"라면서 "이제는 예능에 많이 나가야 한다. 다른 데를 너무 많이 돌았다"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오늘 녹화 전에 아내가 절대 울지 말고 많이 웃겨 주고 오라고 했다"라고도 덧붙였다.

박수홍은 "하루에도 감정 변화가 많을 것 같은데 언제 힘이 나냐"라는 질문을 받고 큰 힘이 되어준 고마운 지인들을 하나 둘 언급했다. MC 김국진부터 절친한 유재석, 박경림 등이 언급됐다.

박수홍은 이어 "이렇게 위기를 겪고 나니까 정말 좋은 점이 있다"라며 "내 편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던 사람과 진짜 내 편을 정확하게 깨닫게 됐다"라고 솔직히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행복한 결혼 생활도 언급했다. 그는 "정말 안정감이 든다"라며 "예전에는 성공하는 게 대단한 것만 같았다. 근데 진짜 성공은 아침에 눈떴을 때 사랑하는 아내가 날 반겨주고 침대 맡에는 다홍이가 자는 걸 보는 거다. 이런 게 성공인 줄 몰랐다"라고 털어놨다.

박수홍은 "요즘에 홈쇼핑 출연을 많이 하는데 나가면 매진을 많이 시킨다. 제가 약간 불쌍해서 사주시는 것 같기도 하고"라며 웃었다. 이어 "퇴근하고 집에 가면 아내가 다홍이한테 절을 시킨다. 그게 행복의 전부인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특히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수홍은 "아내와 혼인 신고만 하고 여러 일들이 있어서 결혼식을 아직 못했다. 조만간 결혼식 올리려고 준비하고 있다"라면서 "크게 안 하고 정말 고마운 분들만 모셔서 치를 거다. 주례도 없이 하객들이 축사하는 게 어떨까 싶다"라고 알렸다.

이를 들은 MC 김국진이 조심스럽게 "결혼식에 부모님은?"이라고 물었다. 이에 박수홍은 "정말 가슴 아픈 일이지만 차차 제가 풀어나갈 일이겠죠"라고 담담하게 대답했다.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박수홍 부부는 2세도 계획하고 있다고. 박수홍은 최근 건강 관리에 신경쓴다며 "건강해야 2세도 가질 수 있지 않냐"고 말했다. 또 "예전에는 남성 호르몬 수치가 높았는데 스트레스 때문에 반토막이 났다. 영양제를 많이 먹고 있다"라면서 "아내가 많이 챙겨준다"라고 밝혀 훈훈함을 선사했다.

방송 말미 박수홍은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그는 "이제는 편안하게 지켜봐 달라. 앞으로 예능에 나와서 웃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 감사한 사람들에게 갚으며 살기 위해서 열심히 하겠다"라고 털어놓으며 끝내 눈물을 흘렸다.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80대 남편 아침&저녁 성관계 요구..맨발로 뛰쳐나온 할머니 사연 '충격' ('같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충격적인 노인상담에 대한 실화 에피소드를 전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연자로 유명한 이호선이 등장, 그는 멤버들에게 “실물이 훨씬 예쁘다”며 놀라워했다.이어 전문분야에 대해 그는 “난 노인상담 전문자”라고 하자 박원숙은 “기분나빠, 왜 꼭 노인이라고 하나”라며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계속해서 중.노년 상담에 대해 질문, 어떻게 이 분야에 뛰어들었는지 묻자이호선은 “어느 날 81세인 한 노인이 맨발로 도망쳐와,83세인 남편이 81세인 아내에게 매일 성관계를 요청했다고 했다”며 “그 거부를하면 폭력을 행한 것, 장작으로 폭행했을 정도”라며충격 그자체인 사연을 전했다.

모두 “이게 실화냐”며 믿지 못할 정도. 이호선은 “그 날은 맞다가 도저히 못 맞겠다고 해 맨발로 엄동설한에 도망, 2km넘는 거리. 노년층 상담에 필요성을 느끼며 시작했다”고 전했다.




가장 많이 상담하는 노인 주제를 물었다. 노년층 부부갈등 문제가 많다고 언급, 대부분 자녀들이 상담을 제안해왔다며 부부의 성 상담에 대해서도 나눴다. 남편은 81세, 아내는 73세지만 남편이 성욕이 왕성했다고. 80대지만 아침, 저녁으로 관계 요청한 상황에 아내가 상담을 부탁했다고 했다.

이호선은 “이후 횟수를 조절했다. 결국 민방위훈련 사인이 울리면 하자고 해, 한 달에 한 번인데 지하에 살아 그 사인을 못 들어 싸웠다더라, 결국 민방위 훈련으로 합의하셨다. 지금 잘 지낸다”며 잊지못할 에피소드도 전했다.

이에 이경진은 “남자랑 살면 복잡해 안 살길 천만다행이다”고 말하기도. 모두 “성문제가 젊은 사람들 문제는 아니다. 노년층도 성문제에 고민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같이 삽시다’ 캡쳐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정다경, ‘시청률 요정’ 입증…‘화밤’ 첫 출연→순간 시청률 동시간대 1위





가수 정다경의 ‘화밤’ 출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다경은 18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했다.

이날 ‘화밤’에 첫 출연한 정다경은 가을 감성과 잘 어울리는 게스트로 특급 출격, 오프닝 무대에서 인생곡 ‘약손’을 열창했다.

‘미스트롯1’ 당시 역대급 감동을 선사했던 ‘약손’으로 포문을 연 정다경은 한층 깊어진 감성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안방 1열을 가득 채웠다.

특히 ‘만병통치약’ 같은 보컬로 깊은 여운을 남겼던 정다경의 등장에 시청자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냈고, 동시간대 순간 시청률 1위까지 기록하는 등 놀라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처럼 특유의 음색과 명품 보이스, 그리고 ‘트롯 요정’ 다운 상큼한 눈웃음으로 대중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정다경은 현재 SBS M ‘더트롯 연예뉴스’ 안방마님으로 활약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