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신사와 아가씨 이일화 이세희 행복하게 해 줘

이세희, 죽어가는 친모 이일화 향한 절절한 애정 드러내('신사와 아가씨')[어저께TV]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는 결국 이일화를 용서했으나 이일화는 점점 시들어가고 있었다.

26일 방영된 KBS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극본 김사경·연출 신창석)에서는 애나 킴(이일화 분)에게 연민을 느끼는 박수철(이종원 분), 박단단(이세희 분) 부녀의 모습과 이에 배신감을 느끼며 괴로워하는 차연실(오현경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수철은 수술을 앞둔 애나 킴에게 가겠다고 차연실에게 선언했다. 차연실은 일그러진 얼굴로 박수철을 바라보았다. 박수철은 “사람은 살리고 봐야지. 우리 단단이 봐서라도 한 번만 봐줘라”라고 말하며 차연실을 설득하고자 했다. 차연실은 “가고 싶으면 가. 대신 나랑 이혼 도장 찍고 가. 나랑 헤어지고 가! 입장 바꿔서 생각해 봐”라며 차갑게 박수철을 노려보았다.

이런 박수철에게 박대범(안우연 분)은 "아버지, 어머니께 너무하시는 것 아니냐"라고 말했으며 박단단은 "애나 킴 그 여자가 뭔데? 아빠 정말 엄마한테 그러면 안 된다"라고 말했다. 자녀들의 이야기에 박수철은 침묵 끝에 결국 자신의 잘못을 시인했다.


천륜은 끊지 못하는 것일까. 이영국(지현우 분)은 자신에게 진정한 사과를 건네는 애나 킴을 이해했다. 나아가 이영국은 박단단을 위해 애나 킴과의 자리를 마련했다. 애나 킴은 "내가 영국이에게 부탁한 거 아니다. 나도 모르고 나왔다"라며 박단단을 달랬다. 박단단은 어쩔 줄 모르는 얼굴을 애써 딱딱하게 만들었다. 이에 애나 킴은 "커피 한 잔 하자"라면서 "내 앞에 있는 걸 보고 싶다"라며 박단단을 간곡히 졸랐다.

박단단은 그 말에 무너졌다. 27년 간 생사도 모르고 산 친모가, 자신을 버리고 갔다는 것까지 알자 원망하는 마음까지 들었던 친모가 이제야 자신을 그저 보고 싶다고 말하니 아무리 강인한 박단단이어도 무너지지 않을 도리가 없었다. 박단단은 울면서 애나 킴을 원망했다. 애나 킴은 덤덤하게 "엄마가 미안해"라고 말했다. 그 말에 박단단은 길을 잃은 아이처럼 통곡을 하며 "엄마"라고 불렀다. 애나 킴은 마찬가지로 울며 박단단을 끌어안았다.

차연실은 애나 킴과 함께 있는 박단단을 보았다. 차연실은 비로소 지독한 배신감을 느꼈다. 차연실은 저를 붙들어 안는 박단단을 뿌리치며 "네 엄마에게 가라"라고 말했다. 박단단은 "엄마, 나 애나 킴 그 사람 밉다. 그런데 불쌍하다. 나 좀 이해해주면 안 돼?"라고 물었다. 차연실은 괴로운 얼굴로 딸을 보면서 자신의 마음을 부러 내세우며 "너 가"라며 박단단을 떠밀었다.



극 내내 푼수끼 넘치지만 자식들을 살뜰히 살피고 누군가 친근하게 다가오면 경계를 낮추는 차연실은 끝까지 독하지 못했다. 차연실은 박수철과 박단단을 위해 기꺼이 그들이 애나 킴을 보살피기를 허락했다. 기쁨도 잠시였다. 박단단은 소리 없이 쓰러진 애나 킴을 보고야 말았다. 박단단은 어쩔 줄 모르고 다시 한 번 "엄마"라고 불렀으나 자신을 안아주었던 애나 킴은 의식 없이 백짓장같은 얼굴로 차디찬 욕실에 누워있을 뿐이었다./

[사진] KBS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방송화면 캡처



OSEN 주요뉴스

'빚 16억' 이상민, '전처' 사유리 아들 양육비까지?
옥주현, 엎드려도 아찔한 뒷태…조여정도 감탄한 옥프로디테
최진실子 최환희는 해외도피→女 최준희는 배우데뷔?
'81억 신혼집' 클라라, 가릴 데만 가린 드레스 입고 껌 씹는 여유
"결혼 전 내 뒷바라지" 이경규, 미모의 女동생 최초 공개






[51회 예고] 한번만 이해해주면 안돼? | KBS 방송

신사와 아가씨 | [51회 예고] 한번만 이해해주면 안돼?

tv.naver.com


[52회 예고] 프러포즈 안 하고 얼렁뚱땅 넘어가려는 거야?! | KBS 방송

신사와 아가씨 | [52회 예고] 프러포즈 안 하고 얼렁뚱땅 넘어가려는 거야?!

tv.naver.com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