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2/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1. 2022.08.04
    송강호→임시완 '비상선언' 개봉 첫날 1위 출발…33만 관객 동원
  2. 2022.08.04
    '신랑수업' 모태범♥️임사랑 드디어 첫 뽀뽀! 청첩장 가나요
728x90
반응형


비상선언 한산 밀어내고 1위


송강호→임시완 '비상선언', 개봉 첫날 1위 출발…33만 관객 동원[공식]





항공 재난 영화 '비상선언'이 개봉 첫날 압도적인 수치로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기준, '비상선언'은 개봉 첫날인 어제(8월3일) 33만 6744명(누적 관객수 35만 9073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로 올랐다.

지난 2019년 여름 한국영화 최고 흥행작 '엑시트'(감독 이상근)와 겨울 시즌 최고 흥행 한국영화 '백두산'(감독 이해준 김병서)이 재난 영화 장르로 흥행을 이끈 이후, 다시 한번 재난영화에 관객들이 발걸음을 움직이고 있다.




'비상선언'(감독 한재림,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MAGNUM 9, 공동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씨네주)은 올해 개봉한 한국영화 중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와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을 잇는 폭발적인 흥행 오프닝을 열며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무엇보다 영화 '비상선언'은 코로나 팬데믹 이전에 촬영되었지만, 전세계인이 경험하고 있는 현실을 미리 예견한 듯한 영화로 관객들과 만나 공감과 감동을 나누고 있다.




한재림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더불어 재난에 맞서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 박해준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열연으로 풍성하게 담아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영화 포스터, 스틸사진


728x90
반응형
And
728x90
반응형

'신랑수업' 모태범♥임사랑 드디어 첫 뽀뽀! 청첩장 가나요 [Oh!쎈 종합]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찌 커플 모태범과 임사랑이 설레는 첫 뽀뽀의 시간을 가졌다.

3일 방영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새 신랑 후보 손호영이 등장했다. 손호영의 등장에 많은 이들이 반기며 환호했다. 손호영은 이날 데니안과 나와서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를 분석했다. 손호영은 배우고 싶은 수업으로 ‘임산부 체험’, ‘아이를 키우는 전문적인 방법’을 꼽았다. 데니안은 “너는 그러니까 신랑 수업을, 결혼을 목적으로 배워야 하는데 육아로 건너 뛰었잖아”라며 타박했다.

정작 데니안은 “나는 그렇다. 상대방이 나랑 빨래하는 게 다르다든지, 이런 게 신경이 쓰인다”라면서 결혼에 대해 딱히 생각이 없는 티를 냈다. 윤계상과 박준형은 전화로 "데니안은 아무 생각이 없다", "데니는 아기를 좋아하고 여자를 싫어한다" 등 폭탄 발언을 멈추지 않았다.




모태범은 임사랑의 남사친이자 함께 발레를 했던 국립발레단 무용수 김희현을 만났다. 김희현의 매력적인 외모와 장발의 스타일링은 뭇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했다. 신봉선은 "김희현 씨는 웃는 것도 어쩌면 짓궂은 느낌이 있다"라며 매력을 느껴했다. 그러자 김원희는 "김희현 씨만 보지 말고!"라고 버럭 소리를 내질러 웃음을 안겼다. 영상 속 모태범은 김희현에게 애인이 있는지를 물은 후, 없다는 답변을 듣자 아는 누나를 소개시키겠다고 말했다.

모두가 궁금해하는 상황이 됐다. 모태범에게 '여사친'이 딱히 있다고 나온 적이 없기 때문. 모태범은 “연상인데, 정말 위트 있고 재미있는, 제가 정말 괜찮은 누나가 있다. 봉선이 누나다”라며 신봉선을 꼽았다. 신봉선은 기뻐하며 소리를 지르기도 했다. 김희현은 “신봉선 님? 괜찮다”라며 반갑게 웃음을 짓더니 "만나서 얘기해보면 알겠지"라고 말했다. 이에 모태범은 "자리 꼭 마련하겠다"라며 약속을 거듭했다.




한편 부끄러운 커플인 찌 커플은 드디어 첫 뽀뽀의 시간을 가졌다. 모태범은 임사랑을 이끌고 셀프 사진관을 찾았다. 임사랑은 도착 전 무척이나 목적지를 궁금히 여겼는데, 모태범은 한사코 알려주지 않았다. 두 사람은 도착해서 여러 가지 포즈를 쥐었다. 임사랑은 꽃다발 소품을 들어 모태범에게 보였다. 모태범이 엉거주춤 꽃다발을 내밀자 그럴싸한 커플 사진이 완성 됐다. 신봉선 등은 "청첩장 사진 같은데?", "곧 가는 거냐?"라며 놀리려 들었다. 모태범은 "에헤이!"라고 소리를 질렀다.

이어 셀프 사진을 찍을 때, 모태범은 용기를 내어 임사랑의 뺨에 뽀뽀를 살짝 했다. 임사랑은 정말 화들짝 놀란 표정이 되어 자그맣게 비명을 지르기까지 했다. 이전 방송에서 모태범은 여전히 쑥스러움을 이기지 못해 음식을 먹여줄 때도 얼굴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해 이승철로부터 "못 났다, 못났어"라는 타박을 받았기 때문. 이후 임사랑이 모태범의 뺨에 입을 맞추면서 사랑스러운 커플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애정 표현을 만나볼 수 있었다.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