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벌써 여름이 왔는지 ㅎㅎ 덥네요 ~~

여름휴가도 가야하고 비키니도 입어야 해서 건강에 지장없이 시작할 수있는 다이어트 건강 쉐이크를 알아보던중~~

친구가 적극 추천 해주어서 이 제품으로 시작했어요
가격도 적당~~

그리고 제품성분도 맘에 들어서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 준비 허둥지둥 ㅎㅎ
그래서 🌄 아침식사도 제대로 못하고 출근하니 점심은 폭식하구 ㅋㅋ

몸은 점점 힘들고 중부지방은 살이 불어 올라오고 해서 고민중에 친구가 적극 추천해줘서 시작했지요ㅎㅎ

제가 맛나게 먹는것을 보고는 아이들과 남편도 같이 먹어서 아침에 조금 편하게 ~~




몸이 가벼워지고 또 근력이 생기는것 같네요 ㅎㅎ
피곤함도 덜 하고, 또 아침에 일어날때도 거뜬히 일어나죠~

제가 체험하고 가족들 모두가 좋아 해서 이렇게 체험담도 쓰고, 또 좋은것은 나누어야 맛 ㅎㅎ 이죵..

제 글을 보고 누구라도 혜택과 선택의 시간이 될수도 있어 포스팅을 해봅니다.




다이어트에 관심있어 선택을 했는데,
가족들 건강에도 좋아서 하루하루가 즐겁네요~~

살빼고 싶은분들은 제 다이어트 살빼기 프로그램으로 같이 해보실래요~~

운동으로 빼는게 전부가 아닌거...아시죠 ㅎㅎ
건강하고 날씬하게 ㅋㅋㅋㅋ

그리고 저녁에 걷기 산책이 전부..~~

먹는 즐거움을 버릴수가 없징 ㅎㅎㅎ

아침 / 저녁은 쉐이크와 맛난 첨가물 레시피로
점심식사는 회사에서 탄수화물 한끼 식사..

우리몸은 기초대사량을 올리고 체지방을 줄이면 몸무게는 같아도 몸의 라인이 틀려진다고 하죠~~

기대속에 50일 프로젝트 다이어트 식단 가동~~



나중에 체중과 라인이 살아나면 다시 포스팅
비포/애프터 사진 공개 예정 ^^


아침식사는 가족들 모두 단백질 쉐이크 데일리슈밀과 계란 그리고 사과원액주스 🍎
아침에 사과는 황금사과라서 편한 사과원액주스로 선택하여 식사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

점심식사는 회사에서 탄수화물 식사로 하고있죠..





아이들은 입맛이 틀려서, 달달한거 좋아해서 두유/우유에 타서 먹이고 있는데 ...
좋아들 합니당 ㅎㅎ






저녁/간식으로도 단백질 쉐이크 데일리슈밀로 합니당 ㅎㅎ

저녁에는 간단한 식사를 하고 간식으로 배.도라지주스와 함께 ~~
입맛이 없을땐 단백질 쉐이크만 먹고 있어요~~






100%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 데일리슈밀
제품 둘러보기 🔻 ⬇️ 🔻


클릭 🔻
100%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 데일리슈밀

회원가입시 추천인 ID는 (cellcor2)입력후
평생 5천원 할인을 받으세요~~





데일리슈밀 제품 성분

◆ 데일리슈밀은 8종 자연재료, 28종 스위스산 과일야채, 9종 자연곡물을 넣어 첨가물없는 NON-GMO 100%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로 거듭났습니다(1회 섭취시 단백질17g, 식이섬유9g, 미네랄비타민 11종, 칼로리 150 kcal 입니다)
100% 자연원재료만을 이용하여 만들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 및 식사대용으로 섭취가능합니다.

◆ 데일리슈밀은 각종 부작용의 원인이 되는 대두단백, 분리대두단백, 유청단백등 유전자 변형(GMO) 원재료를 쓰지않아 알레르기, 불임, 정력감퇴등 성인병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시중의 단백질쉐이크 90% 이상 대두, 분리대두단백, 유청단백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 데일리슈밀은 자연재료인 완두 단백이 주 원재료이기에 각종 부작용 위험이 없습니다.

◆ 데일리슈밀은 아미노산 18종이 모두 함유 되어 있고, 단백질 합성에 기여하고 근육생성에 도움을 주는 BCAA가 최적의 비율인 2(류신):1(발린):1(이소류신) 최적의 비율로 배합 되어 있습니다.

◆ 각종첨가물, 대두, 유당성분이 안들어갔기에 임산부, 유아, 유당불내증 이신분들도 섭취 가능합니다.



동물성 단백질 VS 식물성 단백질

하버드 의학대학원의 한 논문에 따르면 13만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27년간 식생활 습관을 관찰한 결과,동물성 단백질 섭취가 10%가 증가할때 사망률이 2% 증가했고, 심혈관 질환 사망률 8% 가 증가.이를 식물성 단백질로 바꾸면 사망률이 10%로 낮아지고 심혈환 질환 사망률도 12%로 낮아짐.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은 사실 분자 구조가 100% 동일하고 사실 차이가 없습니다.

한가지 다른점은 동물성 단백질은 식물성 단백질에 비하여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더 적절하게 들어있습니다.

대부분 식물성 단백질은 필수 아미노산이 부족합니다.
다만 바로 쌀단백과 결합하면 슈퍼 아미노산을 얻는다는 점.
그래서 저희는 완두단백의 부족한 아미노산을 쌀단백과 결합하여 최적의 식물성 단백질로 탄생하였습니다.
결국 완전식품을 결정하는 아미노산 때문에 위험을 감수하면서 동물성 단백질을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회원가입시 추천인 ID는 (cellcor2)입력후

제품 구매시 평생 할인 받으세용" 🔺️🔺️🔺️

제품구경 둘러보기는 아래 클릭 ⬇️
🔻

사진클릭 해주시면 제품구매및 회원가입 가능~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 데일리슈밀

 

데일리슈밀 쉐이크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