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미주, 떠오르는 예능 유망주

'투페이스' 러블리즈 케이, "7년 간 화낸 적 없어"...보살 등극


러블리즈가 총 브랜드평판지수 하락률을 보이며, 지난 10월에 비해 순위 두 계단 하락해 걸그룹 브랜드평판 11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걸그룹 50개의 브랜드에 대해 2020년 10월 7일부터 2020년 11월 7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45,569,91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러블리즈가 10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며 “지난 10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65,915,738개와 비교하면 30.87% 줄어들었다”고 설명했다.
11위, 러블리즈 (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 ) 브랜드는 참여지수 155,652 미디어지수 238,264 소통지수 423,769 커뮤니티지수 808,783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626,468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2,971,625과 비교해보면 45.27% 상승했다.
구 소장은 “러블리즈는 높은 커뮤니티지수를 획득했다”며 “다만, 낮은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러블리즈 브랜드는 2014년 정규 1집 '걸스 인베이션(Girls' Invasion)' 타이틀곡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로 데뷔했다. 러블리즈는 '아츄(Ah-Choo)', '지금, 우리', '그날의 너',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고, '믿고 듣는 러블리즈'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청순 걸그룹 대표 주자로 등극했다.
러블리즈 미주가 넘치는 끼로 예능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다. 그가 보여주는 예능감은 국민 MC 3인(유재석, 강호동, 신동엽)도 인정했다. 러블리즈 미주가 여러 예능에서 활약상을 펼쳤다. 게스트로 나온 JTBC '아는 형님'부터 고정 패널로 나온 tvN '식스 센스'까지. 이미지는 잠시 내려놓고 예능감을 뽐냈다.
미주는 '식스 센스'에서 엄청난 예능감을 선보였다. 미주는 넘치는 예능감을 보여주며 시청자들과 유재석을 웃겼다. '식스 센스'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미주는 기세를 몰아 '아는 형님'에도 진출했다. 미주는 10월 3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독보적인 예능감은 단독 웹 예능을 불러왔다. 미주는 유튜브 채널 THE K-POP 웹 예능 프로그램 '미주픽츄'에 출연 중이다. 미주는 매회 엄청난 끼와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며 누리꾼 웃음 코드를 저격해 대중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덧붙여 러블리즈 케이가 출연하는 KBS 2TV ‘투페이스’가 지난 5일 방송되었다. 7년 동안 한 번도 화낸 적이 없다는 러블리즈 케이는 “살면서 나를 화나게 한 사람이 없었다”고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케이는 화를 내지 않는 자신만의 비결을 공개했는데, “내가 단순해서 그렇다, 맛있는 걸 먹고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 보내다 보면 스트레스가 없어진다”고 털어놨다. 이에 한혜진이 김구라에게 “맛있는 것 좀 많이 드시라” 조언하자, 그는 “우리 같은 사람들은 맛있는 걸 많이 먹으면 배불러서 짜증 난다”고 토로해 폭소케 했다. 한편 아이돌 계의 보살인 케이가 난도 높은 문제에 끝까지 평정심을 유지할지 역시, 이날 방송의 재밌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2020년 11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부터 20위까지 순위는 트와이스, 블랙핑크, 마마무,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아이즈원, ITZY, 레드벨벳, 프로미스나인, 위클리, 러블리즈, 이달의 소녀, 여자친구, 우주소녀, 위키미키, 소녀시대, 시그니처, 에이핑크, 드림캐쳐, 에이프릴 순으로 나타났다.


러블리즈, 커뮤니티지수 높지만 참여지수는 낮아져... 2020년 11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11위 - 미래

러블리즈가 총 브랜드평판지수 하락률을 보이며, 지난 10월에 비해 순위 두 계단 하락해 걸그룹 브랜드평판 11위에 올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걸그룹 50개의 브랜드에 대해 202

www.futurekorea.co.kr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