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 임영웅’ 무대에서 신곡 ‘Hero’와 함께 첫 선.....
가수 임영웅이 신곡 ‘HERO (히어로)’ 음원 공개..
임영웅은 4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HERO’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HERO’는 웅장한 느낌의 브리티시 팝 장르로, 거친 세상이지만 나만 믿고 함께 가자는 의미가 인상적으로 표현된 곡이다.
앞서 쌍용자동차 광고 삽입곡으로 먼저 소개되며 팬들로부터 정식 음원 발매요청이 쇄도한 곡이기도,
특히 ‘HERO’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친 가운데 대중들 앞에 히어로처럼 등장해 언제나 밝고 선한 영향력을 선사해온 임영웅의 이름과도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임영웅은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폭발하는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어루만진다.
이와 함께 임영웅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HERO’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녹음 부스에서 진지하게 ‘HERO’를 작업하는 임영웅의 모습, 촬영장에서 프로페셔널하게 포즈와 표정을 취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다채롭게 담겨 있어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새 싱글 ‘HERO (히어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임영웅은 장르를 넘나들며 앞으로도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대중을 활발히 만날 예정이다.
올 뉴 렉스턴 랜선쇼케이스X임영웅. 쌍용차가 올 뉴 렉스턴을 출시했습니다.
쌍용자동차 올 뉴 렉스턴(All New Rexton)이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를 통해 정식으로 시장에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올 뉴 렉스턴은 신규 파워트레인과 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 국내 최고 수준의 커넥티드카 서비스까지 완전히 새롭게 거듭났다. 더블 캐스팅 모델 기용으로 론칭부터 홍보까지 달라진 면모를 선보이며 SUV 시장에 새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
신차 출시 이벤트로는 업계 최초의 신곡 발표 컬래버레이션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임영웅’가 이 날 오전 10시 30분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자동차 페이지를 통해 방송된다.
신곡명은 ‘HERO’다. 쌍용자동차와 임영웅의 공동작업을 통해 완성됐으며, 올 뉴 렉스턴의 브랜드송으로 사용되고 각 음원사이트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올 뉴 렉스턴은 정통 SUV의 당당한 존재감과 도시적 세련미를 더해 완전히 새로운 면모를 보여 준다.
웅장한 사이즈와 견고한 이미지의 다이아몬드 셰이프 라디에이터 그릴이 변화의 시작을 알리고, T 형상의 LED 리어램프와 듀얼 테일파이프 가니시가 세련된 멋을 더하는 후면부까지 일체감 있는 디자인 테마를 완성.
고급감을 극대화한 퀼팅 패턴이 시트와 도어트림을 비롯한 인테리어에 적용됐으며, 정통 SUV의 멋을 살린 4스포크 타입의 스티어링휠은 더블다이아몬드 스티치와 D컷으로 스포티 엣지를 부여했다고,
2열 시트는 베이스와 볼스터(어깨를 감싸는 측면부) 사이즈를 증대하고 높이를 조절해 착좌감을 개선했으며, 등받이가 139도까지 리클라이닝(국내 SUV 최대)돼 최고 수준의 안락함을 누릴 수 있다.
중형 SUV보다 월등한 기본 784ℓ(VDA 기준) 적재공간은 골프백을 가로로 4개까지 수납할 수 있고, 독보적인 수준의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올 뉴 렉스턴의 새로운 파워트레인은 성능과 연비 향상을 동시에 달성
최고출력 202마력, 최대토크 45.0kg·m으로 각각 15마력과 2.0kg·m가 향상된 엔진은 최대토크 구간이 1600~2600rpm으로, 가장 많이 접하게 되는 일상영역에서 넉넉한 토크를 활용할 수 있고, 연비는 복합연비 기준 11.6km/ℓ로 10%가량 향상
운전자에게 친숙하고 조작이 용이한 레버 타입의 전자식 변속 시스템(SBW: shift-by-wire)을 쌍용자동차 최초로 채택했다.
시동을 끄면 자동으로 P단 전환되며, 별도의 unlock 스위치를 배치해 오작동으로 인한 불안요소를 배제해 안전하다. 국내 최초로 레버 상단 디스플레이에 웰컴&굿바이 세리머니를 통해 시동 on,off 시 해당 내용을 명확하게 전달한다.
능동형 주행안전 보조기술인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을 포함한 첨단 주행안전 보조 시스템 딥컨트롤(Deep Control)이 적용된 올 뉴 렉스턴은 4중 구조 프레임 보디,
운전석 무릎 에어백을 포함한 동급 최다 9에어백, 전좌석 시트벨트 리마인더가 전 트림 기본 적용되는 등 다양한 안전사양을 채택하여 빈틈없는 안전성을 확보했다 합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커넥티드카 시스템 인포콘(INFOCONN)이 신규적용돼 차량 시동과 공조장치 작동을 비롯한 원격제어와 보안, 차량 관리는 물론 국내 유일의 스트리밍 콘텐츠를 활용한 엔터테인먼트까지 전방위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 운행과 관련된 세부 서비스 항목으로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지도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커넥티드 내비게이션
△차량 시동 및 에어컨·히터 등 공조와 도어 개폐(Lock/Unlock) 등 원격 제어
△차량 주요 부품 이상 유무와 소모품 교체 시기를 체크하는 차량 진단 기능이 제공된다.
사고로 인해 에어백이 작동될 경우 인포콘 상담센터를 통해 조치 받을 수 있는 에어백 전개 알림 서비스가 업계에 유일하게 10년 무상 제공된다.
생활을 더욱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서비스로
△가전과 가스 등 가정의 각종 스위치를 원격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홈 컨트롤(LG유플러스 해당 서비스 가입 시)
△음성인식 기반의 맛집정보와 번역, 인물 등 다양한 지식검색
△지니뮤직과 팟빵 스트리밍은 물론 네이버가 제공하는 아동, 뉴스, 영어 학습 등 오디오 콘텐츠 재생 기능을 즐길 수 있다.
4개의 카메라를 통해 주변환경을 표시하는 3D 어라운드뷰가 더 편리해졌다. 일반, 와이드, 풀레인지(Full Range) 3가지 화면을 활용할 수 있으며, 3D 모드에서 차량을 360도 회전시키며 주변을 확인할 수 있다.
2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연결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페어링 블루투스가 적용됐다.
내비게이션과 연계해 터널 진입 시 내기모드로 자동 전환해 실내공기를 청정하게 유지하며, 동승석 온도를 개별조절할 수 있는 듀얼 존 풀오토 에어컨이 전 트림 기본 적용된다.
프리미엄 모델의 상징인 블랙 컬러를 테마로 한 스페셜 모델 ‘더블랙(The Black)’이 함께 선보인다.
스페이스 블랙 외관컬러에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과 20인치 블랙휠, 휠아치&도어 가니시, 스웨이드 인테리어가 채택되며 4Tronic, 인피니티 오디오를 비롯한 고급 편의사양을 모두 적용한 풀옵션 모델이다.
△전동식 파워 사이드스텝
△도어 스팟램프
△에어컨 습기 건조기
△테일게이트 LED 램프 등 차별화된 전용 사양이 스페셜 모델
구매 고객에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및 정기점검을 위한 프리미엄 기프트팩이 증정
새롭게 선보이는 올 뉴 렉스턴의 판매가격은 정규트림의 경우
중형 SUV 수준
△럭셔리 3695만원
△프레스티지 4175만원으로, 스페셜 모델
△더 블랙 4975만원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검 유튜브 등장한 윤석열…"역지사지 마음이 변화 목표" (1) | 2020.11.04 |
---|---|
TV CHOSUN '사랑의콜센타' TOP6, 80년대 하이틴6와 맞대결 (0) | 2020.11.04 |
'미스트롯 2' 특별 마스터에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출연 (5) | 2020.11.04 |
'뽕숭아학당'26회 예고/임영웅, 이수영과 듀엣 결성ㆍ'귀호강 무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노사연, 김완선, 이수영, 홍현희) (10) | 2020.11.04 |
추미애, 윤석열 강연날에 “尹, 정치적 중립 훼손”…檢 “또 남탓 정치” (5) | 2020.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