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한편 유재석은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란 채 멤버들의 눈치를 보는 수상쩍은 행동으로 식당을 혼란스럽게 만든다. 또 자꾸 자리를 뜨려는 의미심장한 행동으로 멤버들의 의심의 눈초리를 받는다.

멤버들 간의 눈치싸움으로 긴장감 넘치는 '놀면 뭐하니?'는 토요일 저녁 6시 25분 MBC에서 볼 수 있다.

아는 형님 (JTBC)




6일 '아는 형님'에선 '진천이 탐내는 인재' 특집으로 꾸려져 운동신경이 남다른 동아리로 가수 전진, 개그우먼 김민경, 허민, 김혜선, 오나미가 출연한다.

전진은 학창 시절부터 남달랐던 운동신경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스포츠 예능 섭외 1순위로 꼽힐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드러낸다. 이어 전진은 "평소 팬이었던 김민경의 '아는 형님' 출연 소식을 듣고 한달음에 달려왔다"며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도 밝힌다.

또한, 운동을 좋아하지 않았던 김민경과 김혜선이 운동에 재능이 있음을 알게 된 일화를 풀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들은 현장에서 직접 운동 실력을 뽐냈다. 김민경은 하체 근력을 요하는 운동인 '레그프레스'를 응용한 색다른 운동법을 보여주고, 김혜선은 점핑 기구를 활용한 운동법을 전수하며 '진천이 탐내는 인재' 다운 운동 실력을 자랑한다.

아형 조기축구회와 골때녀 FC개벤져스의 승부차기 경기가 벌어지는 '아는 형님'은 토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볼 수 있다.

토요 예능] 오늘 뭐 볼까? '불후의 명곡' '놀면 뭐하니?' '아는 형님'

박정현, '불후의 명곡' 5년 만에 출격…첫 우승 도전한다

6일 '불후의 명곡'에선 지난주에 이어 '아티스트 송창식 편' 2부가 방송된다.

대한민국 포크계를 이끈 송창식의 노래를 다시 만나는 시간으로, 지난주 출연자들의 파격적인 곡 재해석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에는 포크 강자들의 명승부가 이루어지는 등 다채로운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이번 2부는 송창식의 포크 계보를 잇는 유리상자와 박창근의 출격이 눈길을 끈다. 유리상자는 ‘우리는’, 박정현은 ‘푸르른 날’, 정승환은 ‘밤눈’, 박창근은 ‘나의 기타 이야기’, 에이머스(AIMERS)는 ‘고래사냥’을 선정해 자신만의 색깔로 송창식의 곡을 다시 부른다.

포크계 대부이자 노래하는 음유시인 송창식의 명곡을 만날 수 있는 '불후의 명곡'은 토요일 저녁 6시 10분 KBS2에서 방영된다.

놀면 뭐하니? (MBC)


사진=MBC '놀면 뭐하니?'
6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는 '보물찾기' 편으로 꾸며진다.

이번 화에서는 평화를 깨는 전화 한 통으로 시작된 멤버들 간의 스릴 넘치는 미션이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식사 도중 식당에 울리는 수상한 전화벨 소리에 하하는 가장 먼저 달려간다. 전화를 받다가 심각해진 하하의 표정에 다른 멤버들의 시선이 집중된다. 이후 무언가를 함구하는 하하를 시작으로 멤버들 간 의심의 싹이 트며 숨막히는 식사 시간이 시작된다.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