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송혜교x유재석→아이브, 브랜드 대상..코쿤x고윤정도 '쾌거' (종합)




927,165건의 소비자 참여가 이루어진,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팬을 향한 진심어린 사랑으로 수많은 소비자들의 마음 깊이 남은, 2023년 가장 영향력 있는 스타와 프로그램은 무엇일까.

2일, 한국소비자포럼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선정된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영예의 주인공들을 발표했다. 국내 유일의 고객충성도 조사인만큼, 올해도 기업 부문뿐 아니라 인물·문화 부문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다.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는 총 59개의 인물·문화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인물부문에는 ▲황제성(개그맨) ▲한혜진(모델테이너) ▲허웅(스포츠선수-농구/남) ▲김연경(스포츠선수-배구/여) ▲IVE(여자아이돌) ▲장도연(예능인-여) ▲포레스텔라(크로스오버그룹) 등이 부문별 고객충성도 최고점을 기록하며 2023년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선정되었다.

세계적인 뮤지션 ‘샘스미스’를 커버하며 최근 화제의 중심에 선 황제성이, 개그맨 부문 고객충성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tvN ‘코미디빅리그’, SBS 라디오 ‘황제성의 황제파워’, SBS FiL ‘빵카로드2’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황제성은, 재치있는 입담과 센스넘치는 성대모사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개그맨 부문 2023년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세계적인 모델. 솔직시원한 입담의 소유자. 모두 한혜진을 수식하는 말들이다. 패션계와 예능계 모두를 대표하는 인물이 된 한혜진은 채널A '하트시그널', KBS Joy ‘연애의 참견’ 등에 출연, 따뜻하면서도 핵심을 찌르는 날카로운 그녀의 조언이 많은 소비자들의 공감을 사며 호평받았다. 최근 LG 유플러스의 새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의 MC 캐스팅 소식도 전해지며,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모델테이너 부문 대상을 거머쥐었다.

남자농구선수 부문에서는 전주 KCC 이지스팀의 허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경기의 중요한 순간마다 투지를 발휘하며 팀을 승리로 이끈 허웅은, 리그를 대표하는 실력뿐 아니라 팬을 향한 남다른 사랑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허웅은 팬클럽과 함께 주기적으로 기부와 후원을 지속, 리그를 넘어 스포츠계에 교훈과 울림을 남기며 2023년 가장 영향력 있는 남자농구선수로 선정되었다.

‘배구여제’ 김연경이 여자배구선수 부문 가장 높은 고객충성도를 기록하며 대체불가한 존재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2022~2023 V-리그 시상식’에서 만장일치로 통산 5번째 MVP를 수상한 김연경은, 세계를 제패하는 실력에 더해 겸손하고 성실한 태도, 팬을 향한 애정과 사랑까지 겸비하고 있어 오랜시간 크게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대표팀 어드바이저로 활약하는 등, 한국배구 발전을 위해 지속 노력하는 김연경의 모습에 팬들은 찬사를 보내고 있다.


[OSEN=박준형 기자]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 그룹 아이브(IVE /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첫 번째 정규앨범 'I’ve IVE(아이해브 아이브)' 기자간담회가 열렸다.아이브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4.10 / soul1014@osen.co.kr


여자아이돌 부문에서는 IVE가 2023년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지난 4월 10일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는 발매 6일만에 1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하고, 더블타이틀곡 '아이엠(I AM)'과 ‘키치(Kitsch)’는 미국 빌보드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 반열에 안착하며 국내외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탁월한 예능감과 명석한 두뇌를 바탕으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Mnet ‘걸스 나잇 아웃’ 등 시사교양, 예능의 장르를 뛰어넘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장도연이, 예능인 여자 부문 2년 연속 고객충성도 1위로 선정되었다. 장도연은 뛰어난 진행력과 공감능력 그리고 그녀만의 특유한 유쾌함으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밝은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남녀노소 사랑받는 예능인으로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포레스텔라는 크로스오버그룹 부문 고객충성도 최고점을 기록하며 1위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멤버들의 감미로운 하모니와 청중을 압도하는 실력으로, 포레스텔라는 올해 초 LA를 시작으로 벤쿠버, 뉴욕에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최근 포레스텔라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구해줘! 홈즈’ 등 다양한 인기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 대세 그룹의 행보를 이어나가며 글로벌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외에도 ▲김신영(MC) ▲이은지(개그우먼) ▲공유(광고모델-남) ▲김연아(광고모델-여) ▲적재(남성보컬) ▲김남길(남자배우-OTT) ▲정경호(남자배우-드라마) ▲신승호(남자배우-라이징스타) ▲이채민(남자배우-신인) ▲Key(남자솔로가수) ▲싸이(남자솔로아티스트) ▲NCT 127(남자아이돌) ▲EPEX(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 ▲TEMPEST(남자아이돌-신인) ▲김신영(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라디오 DJ) ▲코드 쿤스트(멀티테이너-남) ▲아이키(멀티테이너-여) ▲페퍼톤스(밴드) ▲레오제이(LeoJ Makeup, 뷰티크리에이터) ▲페이커(이상혁, 스포츠선수-e스포츠) ▲김단비(스포츠선수-농구/여) ▲한선수(스포츠선수-배구/남) ▲이정후(스포츠선수-야구) ▲손흥민(스포츠선수-축구) ▲박세리(스포테이너) ▲김민경(엔터테이너) ▲흰(박혜원, 여성보컬) ▲송혜교(여자배우-OTT) ▲이보영(여자배우-드라마) ▲고윤정(여자배우-라이징스타) ▲노윤서(여자배우-신인) ▲슬기(여자솔로가수) ▲최예나(여자솔로아티스트) ▲woo!ah!(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 ▲르세라핌(여자아이돌-신인) ▲차은우(연기돌-남) ▲아린(연기돌-여) ▲박명수(할명수, 연예인유튜버-남) ▲박미선(미선임파서블 MISUN:IMPOSSIBLE, 연예인유튜버-여) ▲도영(예능돌-남) ▲최예나(예능돌-여) ▲유재석(예능인-남) ▲장도연(예능인-여) ▲다니엘 린데만(외국인엔터테이너) ▲최태성(전문가엔터테이너) ▲심수봉(트로트가수) ▲박재범(힙합뮤지션)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거머쥐었다.


[OSEN=민경훈 기자]런닝맨 팀의 유재석, 전소민, 지석진, 송지효, 김종국이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2.17 /rumi@osen.co.kr


문화부문에서는, 매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려는 노력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프로그램이 대거 선정되었다.

문화부문 고객충성도 1위로는 ▲슈퍼맨이 돌아왔다(프로그램-가족예능) ▲나 혼자 산다(프로그램-관찰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프로그램-스포츠예능)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프로그램-시사교양) ▲불후의명곡(프로그램-음악예능) ▲런닝맨(프로그램-주말예능)이 이름을 올렸다.

2011년 6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600회가 넘는 시간동안 소비자들에게 음악적 전율과 감동을 선사한 KBS ‘불후의명곡’이 프로그램 음악예능 부문 고객충성도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레 잊힌 명곡들을 시대에 발맞춰 재탄생시키고 뛰어난 실력을 가진 가요계 루키들을 발굴하고 알리는 등, 불후의 명곡은 대한민국 대중가요사에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며 2023년 가장 영향력 있는 음악예능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었다.

SBS ‘런닝맨’은 프로그램 주말예능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최장수 버라이어티 예능의 전통강자임을 톡톡히 입증했다. 국민MC 유재석을 비롯하여 지석진, 김종국, 하하, 송지효, 양세찬, 전소민 등 멤버들간의 환상적인 케미에 더해 회차를 다채롭게 빛내주는 국내외 스타들과의 호흡까지. 해외 팬미팅을 개최한 국내 최초 예능 프로그램답게 매주 일요일 전세계 안방의 웃음을 책임지며, 650회에 육박하는 오랜시간동안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이다. 조사에는, 전 세계 36개국에서 실시되는 충성도 조사를 바탕으로 매년 글로벌 로열티 리더들을 발표하고 있는 Brand Keys(브랜드키)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으로 개발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조사모델이 사용되었다. 인물·문화 부문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타인추천의도의 3가지 조사항목으로 이루어져 있어, 브랜드를 향한 소비자의 감정적·태도적 로열티를 측정할 수 있었다.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인물·문화 부문은 언론보도, 방송프로그램, SNS, 주요 포털사이트의 평판과 전문기관 인증 등에 기초한 주요 이슈 분석을 통해 258개 브랜드를 1차 선별하고, 이 후보들을 대상으로 지난 3월 13일부터 3월 26일까지 14일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홈페이지에서 소비자 조사가 진행됐다. 선정된 인물·문화 브랜드는 ‘2023년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 OOO’라는 영광의 타이틀을 거머쥐게 된다.

/

송혜교x블랙핑크 제니, 美 멧갈라 빛낸 ★





송혜교(왼쪽)과 블랙핑크 제니가 한 카메라에 잡혔다.


배우 송혜교와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미국에서 마주했다.

두 사람은 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세계 최대 패션 자선행사 2023 멧 갈라(Met Gala)에 참석했다. 올해의 테마는 ‘칼 라거펠트: 라인 오브 뷰티’이며 페넬로페 크루즈, 미카엘라 코엘, 로저 페더러, 두아 리파 등 세계적인 셀럽들이 의장을 맡았다.

멧 갈라는 매년 영화, TV 그리고 음악 전반에 걸친 스타들을 초빙한다. 올해는 송혜교와 제니를 비롯해 카디비, 도자캣, 빌리 아일리시, 지지 하디드, 켄달 제너, 킴 카다시안, 니콜 키드먼, 제니퍼 로페즈, 로버트 패틴슨, 크리스틴 스튜어트, 마고 로비, 앤 해서웨이 등 다양한 스타들이 멧 갈라를 빛냈다.

송혜교와 제니가 올해 멧 갈라에 참석하면서 3년 연속으로 한국인이 이곳을 방문하게 됐다. 이에 따라 두 사람은 이곳에서 만남을 가지면서 인증샷으로 셀카를 담았다.


멧 갈라에 참석한 송혜교(왼쪽)와 블랙핑크 제니의 모습. 게티이미지 갈무리



핑크빛 드레스를 입고 멧 갈라 레드카펫에 모습을 드러냈 송혜교는 히메컷으로 변신해 아름다운 외모를 부각시켰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펜디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참석한 송혜교는 최근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TV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받았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하는 제니는 최근 2023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블랙핑크 멤버로 K팝 최초 헤드라이너로서 무대를 꾸렸다. 그리고 HBO 시리즈 ‘더 아이돌’(The Idol)을 통해 첫 연기에 도전했다. 해당 작품은 오는 15일부터 27일 열리는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돼 최초로 상영된다.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