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아이키 나이 본명 경력
강혜인 안무가
출생
1989.

경력
그룹 '올레디' 멤버

#강주은 나이 프로필
미스코리아
출생
1971.
소속사
매니지먼트 율

가족
배우자 최민수, 아들 최유성, 아들 최유진

학력
웨스턴온타리오대학교 생물학 학사

수상
1993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캐나다 진

경력
미국상공회의소 교육위원회 공동의장


#효연 나이
가수  DJ
출생1989. 9. 22.
소속그룹
소녀시대, 소녀시대-Oh!GG

#김소연 나이 프로필
연예기획자
출생
1972.

소속에스팀(대표)

학력
고려대학교 미술교육학 학사

수상
2018년 행정안전부장관 표창2017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경력
2003~ 에스팀 대표



아이키, 환불원정대 안무 논란→'젊은 엄마' 고백 "9세 딸 있어…남편은 연구원" ('라스')[SC리뷰]

댄서 아이키가 환불원정대 안무 논란부터 연구원 남편과 9세 딸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강주은, 김소연, 소녀시대 효연, 아이키가 출연한 '빨간 맛~ 궁금해 언니' 특집으로 꾸며졌다.

미국 NBC 댄스 오디션 '월드 오브 댄스'에서 4위를 차지하며 주목받은 댄서 아이키는 지난해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안무를 제작해 관심을 모았다.


아이키는 '놀면 뭐하니?' 섭외 과정에 대해 "처음에 연락은 작가님한테 받았는데 유재석한테 개별적으로 연락을 받았다. 너무 신기했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환불원정대 첫 방송 하고 나서 악플이 엄청 많이 달렸다"며 "'안무가 일차원적이다'라는 댓글도 있었는데 아무래도 환불원정대 언니들이 다 너무 톱클래스라 기대치가 높았던 거 같다"고 환불원정대 안무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면서 "그때 멘탈이 살짝 나갔다. 안무가 이렇게까지 논란이 될 수도 있구나 싶었다. 근데 유재석도 걱정이 됐는지 연락이 와서 '너무 잘했으니까 걱정 마라. 고맙다'고 위로해줬다"며 유재석의 미담을 공개했다.

또한 아이키는 '환불원정대의 안무가 아쉽다'는 평에 대해 "난 힙합 댄스 쪽을 좋아해서 환불원정대 안무는 내게도 챌린지였다. 춤은 단순하고 기억에 잘 남아야 좋다고 생각해서 단순하고 쉬운 동작으로 했는데 호불호가 확실히 갈렸다. 근데 환불원정대 언니들이 만족했기 때문에 난 만족스러웠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대학 졸업과 동시에 결혼해 현재 9세 딸을 둔 엄마라는 아이키는 "24세에 결혼했다. 연애 6개월 만에 상견례 잡고 10개월 만에 결혼했다. 속도위반은 아니었다"고 밝혔다. 남편에 대해서는 "소개팅으로 만났다. 공대 출신인데 지금은 연구원이다. 나와 아예 다른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아이키는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시절로 임신과 출산 시기를 꼽았다. 그는 "결혼하고 아이를 일찍 가지다 보니깐 계속 춤추고 움직이던 사람인데 임신하니까 그때 너무 우울했다"며 "처음으로 자유롭지 못한 몸이다 보니깐 그런 생각이 들었던 거 같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그때 '댄싱9' 참가해서 2차 오디션까지 붙었는데 다음날 입덧이 시작됐다. 임신 사실 알고 나서부터 행복하지만 한편으로는 아쉬움이 있었다. 그래서 TV에 춤 나오는 걸 못 봤다"고 털어놨다.





아이키는 9세 딸의 귀여운 '엄마 부심'을 자랑하기도 했다. 그는 "유치원에 가끔 학부모 상담 갈 때가 있는데 아이들이 엄마 그림을 그려놨더라. 벽에 붙여 놓은 걸 봤는데 날 알아보겠더라. 다른 어머니들은 머리 길고 수수한데 나는 힙한 모자를 약간 걸쳐 쓰고 있더라"고 설명했다.





또 "유치원 체육대회에 간 적이 있는데 그때 공연 중이라 드레드 머리를 하고 갔다"며 "지금도 내가 미용실 간다고 그러면 딸이 '이제 빨간색 안 하면 사람들이 엄마인 줄 모르는 거 아니냐'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