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불타는 청춘

불타는 청춘' 김홍표→오승은, 
'불청오락관' 도전…화덕피자까지~

SBS '불타는 청춘'


 '불타는 청춘'이 추억의 '가족오락관' 게임에 도전했다.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전남 함평을 찾은 청춘들의 모습이 이어졌다. 
새 친구 김홍표와 더불어 곽진영, 신효범, 김혜림, 조하나, 오승은, 구본승, 최성국, 김광규, 최민용, 한정수가 함께했다.


청춘들은 김홍표가 마지막으로 출연했던 예능이 '가족오락관'이라는 말에 추억을 회상했다. 청춘들은 추억의 게임들을 언급하며 남자팀, 여자팀으로 나뉘어 '불청오락관'을 펼쳤다.

먼저 오승은이 가져온 매운 김치를 이용해 안 먹은 한 사람 찾기 게임에 나섰다. 최성국은 입을 꽉 닫고 연기를 선보이는 곽진영에 "너도 매운 척 좀 해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에 남자팀은 곽진영을 김치를 안 먹은 한 사람으로 뽑았다. 그러나 모두 매운 음식을 먹을 것으로 생각한 신효범이 안 먹은 한 사람으로 드러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자팀의 거듭된 연막작전에도 여자팀은 날카로운 촉을 발휘하며 김치를 안 먹은 구본승을 단번에 맞혔다. 여자팀의 선전에 남자팀은 '먹은 사람 맞히기'로 재대결을 요구했다. 눈시울이 붉어진 오승은에 남자팀은 오승은을 확실한 범인으로 지목했다. 그러나 오승은은 범인이 아니었고, 남자팀은 이어 조하나를 범인으로 지목했지만 끝내 범인을 맞히지 못했다. 범인은 매운맛에 약한 곽진영인 것으로 드러나 감탄을 자아냈다.

반격에 나선 남자팀에서는 한정수가 김치를 먹게 됐고, 여자팀은 쉽게 한정수를 범인으로 지목하며 완벽한 승리로, 우승 선물을 받게 됐다. 서로를 바보라고 칭하며 탓하는 남자들의 모습에 큰 웃음이 쏟아졌다.


SBS '불타는 청춘'

다음 날, 피자가게에서 일했던 김홍표가 실력을 발휘했다. 청춘들이 피자를 위해 제작한 화덕에서 연기가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그러나 이윽고 김홍표가 만든 피자가 완벽하게 완성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화덕을 만드느라 고생한 최민용이 피자의 맛을 극찬했다.

청춘들은 넓은 정자에 모여 화덕 피자를 먹기로 했다. 이어 오승은과 김홍표가 피자와 함께 먹을 탄산음료를 얻기 위해 커플 댄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모았다. 두 사람의 사이에 한정수와 곽진영이 우스꽝스럽게 난입하며 재미를 더했다.


정자에 모여 휴식을 취하던 청춘들은 조하나에게 요가를 배웠다. 조하나는 고난도 동작을 연달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SBS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http://naver.me/FvepjpvU

'불타는 청춘' 김홍표→오승은, '불청오락관' 도전…화덕피자까지(종합)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불타는 청춘'이 추억의 '가족오락관' 게임에 도전했다.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전남 함평을 찾은 청춘들의 모

n.news.naver.com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