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시청자가 최종 우승자 6명을 맞히는 ‘로또싱어’가 화제를 끌고 있습니다.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가 비지상파 TV 검색 반응 1위에 올랐고,
시청자에게 입소문을 타고 화제가 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한 결과.
로또싱어는 신개념 뮤직게임쇼로 가요·클래식·뮤지컬·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최정상 가수 45명이 출연해 무대를 선보이고 시청자는 관객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최종 우승자 6명을 맞히면 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 방식.

[MBN] 로또싱어 3만6천명 참여…비지상파 검색 반응 1위를 달리고 있다 합니다.






🔸️전국 시청자 228명 첫 승자 선택 성공, 상금 획득(A조)

로또싱어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한 10월 1주 차 비드라마 부문 TV 검색 반응 전체 1위인 MBC ‘나 혼자 산다’, 2위 ‘복면가왕’에 이어 전체 3위에 올랐다.

10월 17일 방송에서는 A조 공연 속 로또싱어의 첫 번째 승자 6명이 생방송을 통해 발표했습니다.
앞서 재도전한 가수 6인의 무대와 A조 조별 라운드 최종 승자 6인이 생방송을 통해 결정 되었습니다.

직접 상위 6인을 예측하며 마감 시간까지 A조 승자 선택에 참여한 시청자 수는 3만5951명을 돌파,
최종 누적 상금은 1억1015만원을 기록했습니다.




 

 

 


 

 

 




로또싱어 1,2회에서는 A조 가수 15명이 장르 불문 무대를 펼쳤고,
예측단과 중계팀이 상위 6인을 예측하며 경연에 재미를 더했습니다.
예측단으로 나선 김구라·박소현·황보라·임채무·김창옥·이이경과 중계팀의 김태훈·정성호가 음악적 감각으로 날카롭게 예측하며 긴장감을 높였고,
A조 특별 예측단으로 참여한 임채무·김창옥·이이경은 객관적이면서도 따뜻한 감상평으로 길라잡이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하네요 ~

접전 끝에 ‘음악에 언어의 장벽은 없다’는 것을 증명한 임태경, 
그리고 대한민국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 박선주,
몽니의 보컬 로커 김신의, 
비트박서 미스터붐박스, 
트로트 가수 정미애, 
소리꾼 이봉근
이 A조 최종 승자 6인으로 확정,

예측단 모두 최종 승자 6인 맞히기에 실패했지만,
총 228명 시청자가 승자 선택에 성공해 상금을 받았습니다.

 A조 최종 승자 6인은 록부터 발라드·트로트·국악·비트박스까지 수준 높은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A조 최종 승자 결과는 생방송으로 진행돼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선사하며 다음 B조 뮤지션 무대를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박소현 은 
싱어송라이터 조장혁의 무대에 극찬 세례가 쏟아졌다.

어제(24일) 방송된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 4회에서는 가수 조장혁의 무대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가슴을 촉촉하게 적셨다.

이날 조장혁은 무대에 오르기 전부터 예측단에 의해 여러 번 언급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는 상위 6인 예측에서 자신의 카드를 빼고 다른 가수를 추가하는 예측단의 행동에 화를 내다가도 완벽한 무대를 위해 칼을 갈아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조장혁이 무대에 오르자 관객 심사위원이 이름을 크게 외쳐 여전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심규선과 에피톤 프로젝트의 '부디'를 선곡한 그는 "노래하는 사람은 가슴에 소울적으로 와닿는 노래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이 노래를 골랐다"라며 시작 전부터 감성적인 면모를 자랑했다.

무대가 끝나자 현장은 끊임없는 박수와 환호로 가득 찼다.

박소현과 김태훈은 "설명이 필요 없는 보컬,
진짜 명불허전", "클래스는 영원하다"라며 극찬 뿐만 아니라 차태현과 박소현, 박성광은 상위 6인 예측에 조장혁 만을 남겨 놓으며 사과해, 조장혁은 실력을 입증했다.

모두가 점수 저장을 외친 무대였지만 조장혁은 재도전을 선택해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이휘재는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무대에 드러누웠다.

이어 조장혁의 점수가 공개됐고 3000점 만점 중 2783점(평균 92.76점)으로 재도전을 외친 가수들 중 최고점을 기록해 아쉬움과 함께 2차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조장혁은 "관객과 무대는 언제나 설렌다"면서 "좋은 무대를 한 번 더 보여드리고 싶다"고 데뷔 25년 차임에도 음악을 향한 무한한 열정과 애정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아이돌 최강 파워 보컬

김보형 - 한 번만 더


 

개성파 싱어송라이터

안예은 - 진또배기



 

신예 발라더

민서 - 그대 내 품에



 

 

한국의 파리넬리

강형호 - 꽃밭에서


 

한국의 파리넬리

강형호 - 꽃밭에서

 

 


 

소울 대부

바비킴 - Halleujah


 

참기름 보이스

신성 - 뜨거운 안녕


 

아들의 모다한 고백

하준석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국악계 아이돌

이윤아 -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고음폭격기

이혁 - 잠시만 안녕




많은 가수들이 2차 무대에서는 어떻게 다른 매력을 뽐낼지, 남은 5인의 가수들은 어떤 무대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줄지 다음 방송에 궁금 합니다.

시청자들은 승자예측 페이지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상위 6인의 싱어를 예측해 ‘승자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상단에 노출되는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쉽게 "승자선택"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지난 A조 최종 누적 상금은 110,154,800원으로 총 228명의 시청자가 ‘승자선택’에 성공해 위 상금을 나눠 지급할 예정 이라고 합니다.

각 조별 상위 6인을 맞힌 시청자들에게 돌아가는 4번의 상금 획득의 기회 중 첫 번째 기회가 끝난 가운데,

두 번째 상금 획득을 위한 B조 조별라운드 무대에 대한 관심이 뜨겁고,


국보급 싱어라이터

조장혁 - 부디


 

 


B조의 무대, 최종 6인은 누가?



45인 중 A조 15인(김소유, 김신의(몽니), 김용진, 나윤권, 미스터붐박스, 박구윤, 박선주, 박재정, 유성녀, 이봉근, 임태경, 임한별, 정미애, 지원이, 허민영)이 경연을 마쳤다.

B조 15인으로는 강형호(포레스텔라), 김보형(킴보), 민서, 바비킴, 서영은, 소찬휘, 신성, 안예은, 요요미, 이윤아, 이지훈, 이혁, 임정희, 조장혁, 하준석

C조 15인으로는 고유진(플라워), 권인하, 김경호, 김명훈(울랄라세션), 박혜나, 연정(우주소녀), 웅산, 유성은, 이응광, 이정, 전나영, 조엘라, 최재림, 하윤주, 후이(펜타곤)

경연에 참여한 A.B.C조의 6명의 승자는?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는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 방송된다.

시청자는 승자 예측 페이지에서 ‘승자 선택’을 할 수 있고,
방송 중 상단에 노출되는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쉽게 승자 선택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