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너무 아름다워요” 박보영, 美 청년도 반한 뽀블리 미모(어쩌다 사장3)

마트를 찾은 외국인 손님이 박보영의 미모에 반했다.


2월 1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3’에서는 영업 9일차 모습이 공개 됐다.

점심 영업 중인 식당에서 식사를 하던 청년들은 카운터에 있는 박보영을 응시했다. 한인 손님이 “계산대에 있는 사람 박보영인데? 여배우다”라고 속닥이자, 외국인 친구는 “너무 귀엽다”라며 “‘예쁘다’라고 한국말로 어떻게 해. 박보영한테 말하게”라고 부탁했다.

원본보기
(사진=tvN ‘어쩌다 사장3’ 캡처)


한인 손님은 “이 확인하고. 이에 뭐 꼈어. 그거부터 없애야 할 것 같다”라고 지적하며 폭소했고, 친구에게 “너무 아름다워요”를 알려줬다. 이에 친구는 “너무 아름다워요”를 맹연습했다.

카운터에 다가간 외국인 손님은 박보영에게 연습한 말을 건넸고, 박보영은 “너무 고맙다”라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그때 윤경호는 “나는 어때요”라고 능청스럽게 물었다. 이에 외국인 손님은 “너무 아름다워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태현, '어쩌다 사장' 미국편 논란 직접 사과 "불편함 느낀 시청자 분들께 죄송, 후회된다"




tvN '어쩌다 사장3'에 출연한 차태현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최근 방송된 tvN 예능 '어쩌다 사장3'에 출연한 차태현은 바다 건너 미국에서 슈퍼를 운영, 마지막 영업일까지 '힐링 요정'다운 면모를 보이며 더 커진 스케일만큼 많은 교민들과 교감하며 가슴 따뜻해지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이에 차태현은 2일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종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안녕하세요. 차태현입니다. 이번 미국 편은 기획할 때도 그렇고 준비 과정도 참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그 넓은 곳에서 우리가 운영할 만한 곳을 찾기 힘들었고, 그 가게를 새롭게 만들고 다시 원래대로 만드는 일 등등 제작진들의 수고와 노력에도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멀리 미국까지 와서 함께 고생해 준 동료분들께도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라며 함께 고생한 스태프와 동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럼에도 저희의 불찰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신 시청자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사실 이번 미국 편은 아쉬운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 영어도 못 하면서 무모한 일에 도전한 건가 하는 후회가 되기도 하고, 한국에서보다 소통에 어려움이 있어서 전 시즌들보다 그곳의 주민분들께 좀 더 신경 쓰지 못한 것 같아서 방송을 보고 개인적으로 반성을 하기도 했습니다"라며 아쉬웠던 점에 대해 사과를 덧붙였다.

"하지만 역시 몬터레이 교민분들의 따뜻한 마음은 저에게 큰 울림과 감동이 되었습니다. 사실 '어쩌다 사장'의 주인공분들은 그 지역의 주민분들입니다. 이번에도 주민분들 덕분에 많은 것을 배워갑니다. 항상 따뜻하게 대해주신 몬터레이 주민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고,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라고 많은 추억을 선사해준 몬터레이 주민들에게도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리고 마지막으로 '어쩌다 사장3'을 사랑해 주신 팬분들과 시청자분들 정말 감사했습니다. 또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들과 만나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라며 함께해준 시청자들에 대한 소회를 밝히며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차태현은 전 시즌과는 다르게 미국이라는 새로운 곳에서 시작, 더욱더 커진 마트 규모에 혼란을 겪었다. 이전 시즌엔 없었던 김밥 만들기와 다른 언어로 인한 실수의 시간들이 담기며 준비가 부족했던 시즌에 시청자들의 지적이 이어진 바 있다.

한편, 차태현은 오는 23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아파트404'에 출연해 다시 한번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