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누가 봐도 성형男인데…규현→박군, '성형 발각' 대신 택한 '성형 자백'으로 친근감↑[TEN피플]



성형이 부정적으로 인식되던 시대는 지났다. 여자 스타들의 성형 고백을 이제 대중들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분위기다. 그 가운데 남자 스타들의 성형 고백도 잇따르고 있다. 더 아름다워지기 위한 남자들의 노력도 점점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고 있다.

최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가수 현영, 박군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한영은 연하 남편 박군을 위해 피부과에 데려가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줬다. 한영은 박군에게 "예뻐지는 것 좋아하지 않나"라며 "사람들이 내가 피부관리 해줘서 더 예뻐졌다고 하더라. 오늘 더 예뻐지게 해주겠다"고 말했다. 또한 "저번에 어디 (방송) 나가서 (성형수술 받은 걸) 말했더라"더니 "쌍꺼풀도 했지 않나"라고 전했다.

앞서 '동상이몽2' 방송에서도 MC들이 박군의 과거 사진에 "누구냐"며 알아보지 못하자 박군은 "20살 때"라며 "쌍꺼풀 수술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스튜디오에서 한영은 다른 출연진에게 "남편 쌍꺼풀이 잘됐다"라며 "코는 두 번 했다. 처음 한 게 낮게 돼서 마음에 안 들었다더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음악 무대와 예능 프로그램을 오가고 있는 슈퍼주니어 규현은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의 과거 사진을 보고 "내가 쌍꺼풀 수술해서 광명을 찾았다. 이날이 졸업식 날인데 햇빛이 정말 심했다"고 말했다. MC 김구라는 "코는 안 했냐. 코 살짝 한 거 같은데"라며 궁금해하자 규현은 "내 손모가지를 걸고 안 했다. 눈 외에는 아무것도 건들지 않았다"며 '눈 성형' 사실만을 확실히 했다.

심지어 규현은 쌍꺼풀 재수술 사실도 밝혔다. 규현은 "쌍꺼풀 수술은 부드러운 인상이 좋을 것 같다며 회사에서 권유한 것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데뷔 직전 쌍꺼풀 수술을 하고 5년 정도 됐는데 어느 날 사라진 듯한 느낌이 들었다"며 "당시에는 쌍꺼풀 없는 남자가 대세여서 내심 풀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풀린 걸 보니 내가 봐도 아니더라. 있다가 없어지니 어색하더라. 결국 다시 가서 10분 만에 하고 왔다"고 털어놨다.




최근 방송 활동을 다시 활발히 이어가고 있는 SG워너비 김용준도 채널A '신랑수업'에서 눈 수술 사실을 고백했다. 김용준이 게스트 이승철에게 "얼굴이 엄청 좋아 보이신다"라고 말하자 이승철도 "너도 얼굴 좋아졌다. 뭘 좀 했는데?"라며 얼굴을 유심히 살폈다. 이에 김용준은 "예전에 선배님이 하신 거"라며 "작년에 안검하수 수술을 했다. 눈이 점점 안 떠지더라. 작년에 한 번 정리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승철은 "살짝 집어줄 나이"라면서도 "나는 안 했다"라고 강조했다.

남자 스타들 가운데 '성형 고백 원조' 격은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광희다. 그룹 활동을 하며 다른 멤버들에 비해 주목받지 못했던 광희는 치명적 약점이 될 수도 있는 '성형 사실 고백'이라는 강수를 뒀다. 솔직한 광희의 모습은 대중에게 각인됐고, 광희는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과 가까운 스타'가 될 수 있었다.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친근한 이미지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묘안이었던 셈이다.

'꾸미는 남성'을 향한 시선이 '꾸미는 여성'들을 향한 시선보다는 덜 유연하다. 여성들이 꾸미는 것보다 남성들이 꾸민다는 것은 아직까지 보수적으로 인식되는 것. 때문에 남성 스타들의 성형 사실 고백은 여성 스타들의 고백보다 더 어려울 수도 있다. '성형 발각'보다 '성형 고백'을 택한 남자 스타들의 당당한 비포애프터는 대중에게 오히려 더 진솔하게 다가온다.


이승기 나이 키
李昇基 | Lee Seunggi | イ・スンギ
이승기 프로필
출생
1987년 1월 13일 (36세)
서울특별시 도봉구 방학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전주 이씨 (全州 李氏)[2]
신체
182cm|70kg|B형[3]
가족
부모님, 여동생 이서현(1992년생)
배우자 이다인(2023년 4월 7일 결혼 ~ 현재)
반려견
빼로(2018년 11월 11일생, ♂, 블랙탄 시바견)[4]
학력
서울신학초등학교 (졸업)
노곡중학교 (졸업)
상계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 (국제통상학 05 / 학사)[5]
동국대학교 대학원 (국제통상학 / 석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문화콘텐츠학 / 석사 수료)
병역
대한민국 육군 특수전사령부 제13특수임무여단 병장 만기전역
(2016년 2월 1일 ~ 2017년 10월 31일)
종교
불교
소속사
휴먼메이드 로고 (1인 기획사)[6]
데뷔
2004년 6월 5일 정규 1집 《나방의 꿈》
(데뷔일로부터 +6933일, 18주년)
팬덤
아이렌 (AIREN)
공식 색
펄 민트
별명
국민 허당, 국민 남동생, 국민 사위, 발라드의 황태자, 인간부적, 날씨요정
취미
크로스핏
MBTI
ENTJ

"다른 의도, 없습니다"...이승기, SNS 정리한 '진짜' 이유



이승기가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모두 정리했다. 30일 오전, 게시물 갯수는 0개. 프로필 사진도 내렸다. 소속사 ‘휴먼메이드’ 계정 소개만 그대로 남겨뒀다.

게시물 삭제 배경을 놓고 다양한 해석이 나왔다. 50억 기부, 이다인 결혼, 처가 논란 입장까지 지우자, 부정적인 추측이 쏟아졌다.

‘후크‘와의 선긋기라는 시각도 있었다. 실제로 스승인 이선희가 횡령 혐의로 조사를 받은 뒤라, 후크 손절을 암시한다는 해석도 있었다.

이승기 측이 삭제 이유를 밝혔다. 새 출발을 위한 새 단장이었다는 것. 그도 그럴 게, 이전 게시물은 대부분 후크에서 작업한 것들이었다.

‘휴먼메이드’ 측은 디스패치에 “앞으로 활동을 위한 리뉴얼이다”면서 “다른 의도는 없다. 새로운 콘텐츠로 다시 채워갈 것”이라 강조했다.

한편, 이승기는 현재 예능으로 다시 시동을 걸었다. TV조선 ‘형제라면’ SBS ‘강심장리그’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여전히 앨범 작업 중" 빅뱅 탑, 컴백 안 한다더니‥10년만 솔로 내나

그룹 빅뱅 탑이 솔로로 컴백 준비 중인 걸까.

은퇴 암시' 빅뱅 탑, 앨범 작업 중?…와인사업·달 여행 이어 '예측불가'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