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서인영, ♥︎남편 밥차려주고 속옷까지 대령.."결혼후 비서의 삶" 충격 고백[Oh!쎈 예고]




가수 서인영이 결혼 후 바뀐 삶을 털어놨다.

25일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 선공개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김종국은 "인영이가 새신부가 됐냐"며 게스트로 출연한 서인영의 결혼 소식을 언급했다. 서인영은 "저도 갔다. 오빠도 이제 가세요 제발"이라고 말했고, 송은이는 "갔어? 언제갔어?"라며 깜짝 놀랐다. 이에 서인영은 "이제 가요. 이제 가는데 같이 살고는 있다. 혼인신고 먼저 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서인영은 "그런건 있는것 같다. 결혼하니까 귀가가 빨라졌다. 남편이 늦어도 9시 전엔 들어온다. 저는 저녁을 차려야하기 때문에"라고 변화된 삶을 전했다. 김숙은 "서인영이 뭘 차려?"라며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였고, 서인영은 "결혼의 현실이다. 어릴때 걔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별 역시 "인영이가 거의 비서의 삶을 살고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인영은 "커피 배달부터 아침 주스배달까지 엄청 하고 있다. 아침에 샤워 끝나면 속옷준비하고 옷 준비한다"고 털어놨다. 김종국은 "지가 알아서 하면 되는거 아니냐. 지가 손이없어 발이없어!"라고 역정을 냈고, 서인영은 "오빠보다 형이다"라고 말해 그를 당황케 했다.




이후 송은이는 "프러포즈는 어떻게 했냐. 먼저했냐"고 물었고, 서인영은 "그거까지 내가 하면 안되지 않나. 오빠한테 그런 얘기는 했다. 내가 결혼식을 안하는 한이 있어도 프로포즈는 어릴때부터 로망이 있었다고 압박을 가했다. 한강에서 프러포즈를 했는데 한강을 평소 많이갔고 차안에서 데이트를 계속했다. 그래서 한강에서 라면자고 해서 대충 입고 나갔다. 근데 '추운데 라면먹지말고 여기 앞에 식당 있지 않냐'고 하더라. 갔더니 ‘메리미’라고 써있더라"라고 설명했다.

송은이는 "울었냐"고 물었고, 서인영은 "좀 눈물 나더라. 합주하고 있고 그러니까. 이런걸 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부끄럼도 많이 타고 이런걸 안하는 스타일인걸 알기때문에 나때문에 얼마나 노력했을까 싶어서 감동적인거다. 근데 끝까지 자기 입으로 ‘결혼해줄래’라는 말은 안하더라. 풍선은 붙여놓고 말은 안한다"라고 불만을 토로했다.

이에 김숙은 "그럼 어떻게 반지 전해주냐"고 의아해 했고, 서인영은 "열고 ‘응?’이라고 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그는 "자꾸 처음부터 끝까지 기승전 자기는 부끄럽다 이거다"라고 서운해했고, 송은이는 "그 얘기를 뱉는 순간 눈물날것같아서 안하는 사람이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종국은 "나보다 형님이시면 여성호르몬이 많을 때긴 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