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크러쉬, 비비 '19금 토크'에 문화 충격 "자리 좀 바꿔달라" 호소 ('아는형님')

가수 크러쉬가 비비의 '19금 토크'에 충격을 받는다.

크러쉬는 오늘(1일)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재재, 비비와 함께 '걸크러쉬' 특집을 꾸민다.

이날 크러쉬는 자신을 "'웃수저' 같은 캐릭터"라고 소개해 의아함과 기대감을 동시에 자아낸다. 이어 크러쉬는 때아닌 결혼식 불참 논란(?)을 일으키고, 강호동은 "진짜 서운하다"라고 말해 크러쉬를 당황하게 만든다는 귀띔.

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 따르면, 크러쉬는 비비의 19금 토크에 문화 충격을 받는다고. 급기야 크러쉬는 "죄송한데 자리 좀 바꿔달라"라고 호소해 폭소케 한다.

'아는 대학교 가을 대축제' 코너에서는 엔딩 무대를 차지하기 위한 크러쉬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그는 댄스 타임부터 폐활량 대결 등 다양한 게임을 거치면서 '웃수저'의 면모를 드러내고, 티격태격하는 강호동과 서장훈 사이에서 어쩔 줄 몰라해 웃음을 유발한다.

극으로 치닫는 경쟁 속에서 크러쉬는 과연 신곡 'Rush Hour(Feat. j-hope of BTS)'로 엔딩 무대를 장식할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크러쉬는 지난달 22일 펑크 장르의 새 싱글 'Rush Hour'를 발매하고 2년 만에 컴백했다. 이번 신곡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및 최상위권, 아이튠즈 톱 송 차트 41개 지역 1위,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2위, '디지털 송 세일즈' 28위 등 글로벌한 성적을 거뒀다.

조보아 “日 활동 때 가요 틀고 TV 음소거” 외로움 극복 방법(뮤직 유니버스)

가수 크러쉬가 비비의 '19금 토크'에 충격을 받는다.






김호중 콘서트, 황홀한 3시간 30분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3시간 30분이 감동으로 순삭됐다.

가수 김호중이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김호중은 지난 9월 30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관객들의 폭발적인 환호 속 첫 번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먼저 오는 2일 공개되는 신곡 ‘나의 목소리로’ 무대로 ‘아리스트라’의 포문을 연 김호중은 ‘천상재회’, ‘우산이 없어요’, ‘약속’, ‘지금 이 순간’ 등 다채로운 무대는 물론, 오케스트라와 밴드, 그리고 김호중의 목소리를 접목시킨 역대급 퍼포먼스들로 관객들과 소통했다.

‘아리스트라’는 전국에 있는 김호중 팬덤 ‘아리스’들이 오래 기다린 전국투어 콘서트인 만큼, ‘아리스’들의 갈증을 씻겨준 김호중의 깊은 울림과 감동이 공존하는 무대들은 현장을 감탄으로 물들이기 충분했다.

무대 구성 또한 돋보였다. 플로어석은 물론 2층과 3층 관객석 모두가 잘 보일 수 있게 곳곳에 대형 전광판이 설치됐으며, 김호중 또한 돌출무대와 리프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관객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호흡했다.

김호중은 그동안 자신을 향해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아리스’에게 보답하기 위해 3시간 30분이라는 시간 동안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무대로 ‘아리스’들과 호흡하는가 하면, ‘아리스트라’를 찾아준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메시지들을 통한 감사의 인사까지 잊지 않았다.

특히 아티스트와 팬의 관계를 넘어 하나의 별로써 현장을 보랏빛으로 환하게 밝힌 김호중과 ‘아리스’는 ‘아리스트라’를 통해 더욱더 가깝게 호흡하며 함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한편, 김호중의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은 10월 1일과 10월 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개최되며, A9 MEDIA C&I가 연출을 맡는다. 서울 외 추가 지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