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지연수, 거짓방송으로 피해자 양산” 폭로


“지연수, 사생활로 EBS 방송취소”
지연수에게 6년간 금전지원 주장
지연수 측 “일방적 주장일 뿐”

그간 전 남편과 시어머니의 씀씀이로 인해 신용불량자가 됐다고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호소해왔던 모델 출신 방송인 지연수을 두고 거짓방송을 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고 지연수 측은 이를 부인했다.



‘신용불량자’의 고통을 주장하며 최근 재창업 의사를 내비친 지연수에게 거액의 돈을 건넨 남성 A씨가 그의 거짓 방송을 폭로하고 나섰다. 지연수 측 관계자는 해당 주장을 부인했다.

KBS2 예능 프로그램 ‘자본주의학교’ 시청자게시판에는 그의 거짓 방송과 금전적 피해를 주장하는 민원글이 10일 올라왔다. 지연수는 이날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혼 뒤에도 불안정했던 삶과 최근 프로그램 출연료와 광고비 등을 정산해 신용불량자에서 벗어났다고 주장했다.

A씨는 “저는 지연수에게 2009년부터 2015년까지 금전적으로 많은 도움을 줬으나 사실과 다르게 없었던 일을 꾸며내 특정기관에 발언해 사회와 가정에서 엄청난 피해자가 됐다”며 “현재 억울함을 법에 호소하고 있다”고 밝혔다.

A씨는 자신과의 금전 문제로 인해 한 차례 프로그램에 출연됐다고도 알렸다. 그는 “지연수는 지난해 1월 EBS ‘파란만장’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방송이 취소됐다”며 “그 이유는 지연수의 과거 행적과 본인의 잘못된 폭로로 만신창이가 된 한 사람의 처가 지연수가 ‘지상파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방송국에 전화로 사연을 보냈다. 그 사실을 방송사 내부적으로 검증절차 진행 후 방송분을 결방 및 회차분에서 삭제했다”고 적었다.


지연수는 그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편과 시어머니로 인해 신용불량자가 됐다는 주장을 펼쳐왔고 A씨는 지연수가 그간 거짓 방송을 해왔다고 주장했다. 방송화면 캡처


이와 함께 A씨는 지연수가 그간 거짓방송을 해왔다고도 강조했다. 그는 “지연수는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 폭로로 전 남편 일라이를 비롯해 일라이 부모는 엄청난 피해를 입었다”며 “지연수는 매번 방송에서 신용불량자, 마스크 공장 알바 등 시청자에게 동정심이 생기도록 눈물로 발언하고 관심을 받기 위해 또 다른 피해자가 발생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A씨는 “공영방송인 KBS에서 출연자에 대한 검증없이 방송한다면 또 다른 희생자, 새로운 피해자가 발생할 수 있다”며 “출연자에 대한 과거 행적에 대한 검증 및 현재 진행사항에 대한 확인절차 등 현명한 검토를 요청한다”고 했다.

지연수는 A씨와 금전문제로 인해 법적 소송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2009년부터 2015년까지 지연수에게 거액의 돈을 전달했고, 이로 인해 지연수는 소송까지 휘말리게 된 것이다. 지연수 방송 출연이 무산된 지난해 1월경은 전 남편 일라이와의 이혼 절차가 마무리되지 않은 때였다.

지연수 측 관계자는 “A씨와는 현재 법적 다툼을 벌이고 있는 상태로 우리 또한 법적 판단을 기다리고 있다”며 “금전 문제 등은 지연수 본인과 A씨 입장이 첨예하게 달라 법적인 판단으로 가려질 사안”이라고 말했다.

지연수가 거짓방송을 했다는 주장에 대해서 “A씨의 일방적인 주장일 뿐이고, 관련해서도 법적인 판단을 받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상순♥' 이효리, 데뷔 25년만 파격 헤어…망해도 이효리는 이효리?



이효리, ♥이상순과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예고
데뷔 25년 만 파격 헤어 스타일
망해도 이효리는 이효리?





가수 이효리가 데뷔 25년 만에 파격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 망해도 이효리는 이효리일까.

지난 9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모습이 담겼다.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과 매니저와 함께 먹방, 만삭 화보 코스 후 누군가와의 만남을 기다렸다.



홍현희는 "우리 친언니를 보면"이라고 말했다. 홍현희 매니저는 "아우라가 느껴졌다"고 힘을 보탰다. 홍현희의 '친언니'는 바로 가수 이효리였다. 홍현희가 티빙 오리지널 '서울 체크인'에 출연하면서 두 사람의 인연이 재조명됐다.

이효리와 홍현희의 인연은 9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두 사람은 2013년 SBS '연예대상'에서 개그 코너 '나쁜 기집애' 무대를 함께 꾸몄다. 홍현희는 제이쓴과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 TV'를 통해 "이효리 언니랑 2013년에 같이 컬래버레이션을 했었다. 그때 언니가 나한테 장신구를 하나 선물해줬다"며 "어렸을 때부터 (이효리를) 좋아했기에 행복했다. 그 공연은 나한테 대상이었다"고 고백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만난 사람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였다. 이효리는 이름부터 '핫'한 슈퍼스타다. 그가 입고, 먹으면 다 화제가 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자연스러운 이효리의 모습이 공개됐다. 가장 눈에 띈 건 그의 헤어스타일이었다.



이효리는 흰 티셔츠,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등장했다. 그는 유지해왔던 긴 머리가 아닌 울프컷 스타일로 변신했다. 한참 이효리가 솔로로 활동하던 시절 유행했던 울프컷 스타일을 지금에서야 한 것. 지금껏 보지 못한 헤어스타일이기에 눈길을 끈다. 홍현희 역시 깜짝 놀란 모습이었다.

이효리의 새 헤어 스타일이 공개되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의견이 갈렸다. '뭘 해도 이효리'라는 반응과 '아무리 이효리여도'라는 반응으로 나뉜 것. 최근 이효리는 자신의 팬카페에 "동네 미용실 갔다가 망했다"고 남기기도.

이효리는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한 뒤 극과 극 반응에 대해 예상을 했던 걸까. 헤어스타일 하나 바뀐 이효리의 파급력은 대단했다. 온갖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이효리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에 대해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728x90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