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웃자.웃자 아침에 일어나서 웃음으로 시작하자 💖 오늘은 내 인생의 마지막하루 ☕ 재미나게 살자 ⚘ 좋은글,좋은정보,건강정보 공유면서 살아요~ 💌
by Mimi65

NOTICE

CALENDAR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AG CLOUD

  • Total :
  • Today :  | Yesterday :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673)
건강 (278)
좋은글 (154)
일상 (1231)

RECENT ARTICLE

RECENT COMMENT

ARCHIVE

LINK



728x90
반응형


늦둥이 父 김구라 "12세 연하 아내 조산...아이는 두달 간 인큐베이터行" ('그리구라')[종합]



방송인 김구라가 늦둥이 둘째 출산 소식을 밝히지 못한 이유를 털어놨다.

24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는 '(단독 공개) 김구라가 출산 소식을 밝히지 못한 이유.. 다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김구라는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저도 사실은 많은 분들이 이렇게까지 축하해주실 줄 몰랐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친한 주변인들한테 왜 얘기를 안 했냐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근데 사실은 나름대로 사정이 있었다. 아이가 좀 일찍 나와서 한두 달을 인큐베이터에 있었다. 아이가 인큐베이터에 있는 상황에서 얘기하는 게 사실 조금은 상황이 아닌 거 같아서 얘기 안 했던 거다"라고 밝혔다.

김구라는 "사실 아내가 저에 대해서 많이 이해를 해줬다. 그래서 아이 계획이 없었는데 갑작스럽게 아이가 생겼다. 즐겁고 좋은 일인데 어쨌든 아내가 나보다 나이는 열두 살이 어리지만 나이가 마흔 살이 가까이 됐고, 적은 나이는 아니어서 처음에 좀 조심을 했다"며 "그리고 조산이 실제로 일어났기 때문에 그동안은 내가 얘기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이가 지금은 건강하지만 일찍 나왔기 때문에 병원 검사도 조금 더 꾸준하게 받아야 되는 상황이 있다"며 "그래서 다른 프로그램에서 '둘째 가져요' 할 때 선뜻 얘기 안 했던 거니까 이해해달라"고 말했다.



또 김구라는 아들 'MC그리' 김동현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동현이도 너무 축하한다고 하는데 동현이가 예전에 말했듯이 '17kg 증량한 그리' 이런 것처럼 수식어가 계속 이제 '23살 어린 동생 생긴 그리' 이런 식으로 기사가 나는 것도 사실 동현이 입장에서는 동생 생긴 게 좋은 일이지만, 조금은 부담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김구라는 "내 입장이 좀 쑥스러운 상황도 있고 해서 주변에 알리지 못한 건 죄송하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김구라는 최근 늦둥이 아빠가 됐다. 김구라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3일 "김구라의 아내가 추석 연휴 전 일산의 한 산부인과에서 아이를 출산했다"고 전했다. 아이의 성별이나 건강 등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김구라는 지난 2015년 전 부인과 18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고 합의 이혼했다. 이후 지난해 초 12세 연하의 연인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동거 사실을 밝혔던 김구라는 이후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인 부부가 됐다.


728x90
반응형
And